반응형


(096530) 씨젠 - (7)




How this South Korean company created coronavirus test kits in three weeks

By Ivan Watson, Sophie Jeong, Julia Hollingsworth and Tom Booth, CNN

Updated 0355 GMT (1155 HKT) March 13, 2020

Inside the company that used AI to create a coronavirus test

한국 회사가 3 주 만에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키트를 만든 방법

작성자 : Ivan Watson, Sophie Jeong, Julia Hollingsworth 및 CNN Tom Booth

2035 년 3 월 13 일 0355 GMT (1155 HKT) 업데이트

AI를 사용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만든 회사 내부

서울 (CNN) 한국에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인되기 전에, 한 생명 공학 회사 중 한 곳에서 질병을 식별하기위한 검사 키트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1 월 16 일, 분자 생명 공학 회사 인 Seegene의 최고 경영자이자 창립자 인 Chun Jong-yoon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초점을 맞출 시간이라고 팀에 말했다.

그것은 바이러스를 휩쓸고있는 바이러스가 Covid-19로 지명되기 전이며 한국보다 4 일 앞서서 첫 번째 사건을 확인했습니다.

"아무도 우리에게 요구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분자 진단 회사입니다. 우리는 사전에 준비해야합니다."그는 당시의 생각을 기억했습니다.

두 달간 빨리 감기에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심각한 영향을받은 국가 중 하나이며 7,800 명 이상이 감염되어 60 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한국이 다른 국가보다 더 많은 수의 감염을 가질 수있는 한 가지 이유는 공격적인 테스트 방법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의심되는 환자를 진단하기에 충분한 테스트 키트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한국은 의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위해 무료로 쉽게 테스트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국가 질병 통제 예방 센터 (KCDC)는 국가에 테스트 할 수있는 118 개의 시설이 있으며 결과는 모두 KCDC에보고한다고 말합니다. 현재까지이 나라는 230,000 명 이상을 시험했습니다.

또한 방호복을 입은 의료 종사자들이 운전자를 만날 수있는 드라이브 스루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시설도 출시했습니다.

박능후 보건부 장관은 월요일 CNN에 "초기 환자 탐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국은 개방 된 사회이며 사람들이 이동하고 여행하는 자유를 보호하고자합니다.

"우리가 대량의 테스트를 수행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대량으로 테스트를 시작하려면 국가에 먼저 테스트 키트가 필요합니다.

Staff at Seegene's headquarters in Seoul, South Korea, on March 6, 2020.

A secret weapon

서울에있는 Seegene 본사의 지하실에는 회사의 코로나 바이러스 성공의 열쇠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인공 지능 기반 빅 데이터 시스템을 보유하고있어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 신속하게 개발할 수있었습니다.

분석 키트로 알려진 테스트는 여러 바이알 화학 용액으로 구성됩니다. 환자로부터 샘플을 채취하여 용액과 혼합하여 특정 유전자가 존재하는 경우 반응합니다.

Chun은 컴퓨터 없이는 테스트를 개발하는 데 2 ​​~ 3 개월이 걸렸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는 몇 주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1 월 24 일까지 과학자들은 테스트 키트에 필요한 원자재를 주문했습니다. 4 일 후에 그들은 도착했다. 2 월 5 일, 테스트의 첫 번째 버전이 준비되었습니다.

회사가 연구 개발 팀이 수동으로 작업하는 대신 슈퍼 컴퓨터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설계 한 것은 세 번째였습니다. 이전에는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요도의 염증 인 요도염 진단 키트를 만들었습니다. 이 회사는 Covid-19 샘플없이 바이러스에 대해 공개 된 유전자 정보 만 사용하여 테스트를 설계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팀이 24 시간 내내 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천(씨젠의 천종윤 대표)은 말했다.

An assembly line at Seegene's headquarters in Seoul, South Korea, on March 6, 2020.

다음 장애물은 테스트 승인을 받고있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한국 당국에 제출하고 승인을받는 데 1 년 반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키트 개발을 위해 과학자 팀을 이끌고있는 이대훈은 전 생애를 질병에 대해 연구했다. 그는 KCDC가 테스트 키트를 너무 빨리 승인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2 월 12 일, KCDC가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Seegene이 사인을 받았습니다. 정부가 자신의 환자 샘플을 사용하여 테스트를 평가 했으므로 과학자들은 테스트가 효과가 있음을 확실하게 알았습니다.


Getting the kit to hospitals

2 월 중순까지 한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2 월 23 일 한국의 위기 경보를 최고 수준으로 높였다.

문은 TV 방송에서“우리는 지금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와 함께 유역의 순간에 있으며 앞으로 며칠이 매우 중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감염된 사람들을 가능한 빨리 식별하고 바이러스가 더 이상 퍼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그 후 Chun은 결정을 내 렸습니다. 그의 395 명의 직원은 다른 모든 작업을 중단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키트를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회사의 50 개 정도의 다른 제품의 생산은 2 주 동안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비상 운영은 모든 부서를 의미하며, 직업을 바꿔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 팀은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A worker at Seegene oversees an assembly line where test tubes are being labeled at Seegene's headquarters in Seoul, South Korea, on March 6, 2020.


이는 박사 학위를 보유한 미생물 생물 학자들이 조립 라인에 자리를 잡기 위해 연구 개발을 포기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업 전략 책임자 노 시원은“일부 (고등 과학자들은) 제품 포장을하고있다. 교육 방법은 중요하지 않으며, 우리가 여기에 미치므로 문제가되지 않는다.

Seegene은 한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키트를 제공하는 4 개의 국내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이탈리아와 독일을 포함한 약 30 개국의 국제 수요에 직면 해 있으며 일부는 환자에게 Seegene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Chun은 말했다.

처음에 Seegene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이제는 대처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일주일에 약 10,000 개의 키트를 만들고 있으며 각 키트는 100 명의 환자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주 백만 명의 환자를 테스트 할 때마다 테스트 당 20 달러 미만의 비용으로 충분히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기업 전략 전무 이사 노 시원은이 규모로 회사가 제조 된 것을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3 개월 분량의 다른 테스트 키트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1 ~ 2 개월 동안 기존 주문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Chun은 회사가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 키트를 계속 만드는 것이 중요하며, 그 필요성은 금전적 이익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이를 파악하기 위해 한 가지 방법을 제공하거나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이 바로 전 세계에 공급하는 이유입니다."


What other countries are doing wrong

다른 국가에서는 당국이 테스트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천 교수는 가능한 한 가지 설명은 일부 장소는 자동이 아니라 수동으로 테스트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모든 검사는 간호사가 환자의 면봉 또는 샘플을 채취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면봉을 수동으로 테스트하는 경우 과학자는 피펫을 사용하여 분석 키트를 샘플에 넣습니다.

그러나 한국을 포함한 점점 더 많은 장소에서 과학자들은 자동 테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용액을 혼합하는 대신, 샘플을 진단 기계에 넣습니다.

기계 내부에서 로봇 암은 용액을 피펫 팅하고 한 번에 여러 테스트에서 액체를 혼합합니다. Chun에 따르면이 방법은 94 명의 환자에서 샘플을 테스트하는 데 4 시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수동 방법보다 4 배 빠릅니다. 또한 인적 오류나 오염의 위험을 줄입니다.

일부 국가의 속도를 늦출 수있는 다른 방법은 사용중인 테스트 키트의 유형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 할 수있는 3 가지 유전자가 있으며, Seegene의 키트는 하나의 튜브에서 3 가지 유전자를 모두 테스트 할 수 있다고 Chun은 말했다. 모든 테스트 키트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Chun은 미국이 Seegene 시스템에 접근 할 수 있다면 일주일에 백만 명의 환자를 검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재 미국은 환자에 대한 테스트를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승인을받지 않았습니다.

Chun은 해외 보건 당국을 돕고 싶어합니다.

"문제는 사람들을 제대로 테스트 할 기회가 없다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적절한 진단 없이는 아무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상 美 - 미국 CNN 보도 번역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