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96530) 씨젠 - (8) 해외보도 - 프랑스 BFMTV 번역본


La high-tech française, arme anti-coronavirus

첨단 의료 장비를 전문으로하는이 SME는 파리 지역, Corrèze 또는 Isère에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파로 강력한 활동을 충족합니다. 

첫 번째 인 Eurobio Scientific은 검사 한 개인이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감지 할 수있는 의료 검사를 배포합니다. 

SME는 2 시간 이내에 3 개의 Covid-19 식별 유전자를 탐지하는 진단 키트도 제공합니다. 

UV Germi라고하는 또 다른 SME는 첨단 자외선 처리 시스템 덕분에 미세 입자를 걸러 내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공기 청정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적외선 구성 요소를 생산하는 Grenoble 기반 SME 인 Lynred가 있습니다. 

이들은 카메라에 통합되어 있으며 군중에서 움직이는 사람의 온도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3 월 4 일 수요일부터 Frédéric Simottel이 BFMTV에서 발표 한 Culture Geek.

(SME는 seegen - 씨젠 입니다.)


인터넷, 연결된 개체,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첨단 장치 : Anthony Morel은 미래의 세상과 모든 사람의 일상을 바꿀 최신 트렌드와 팁을 보여줍니다.

프랑스 최초의 연속 뉴스 채널 인 BFMTV는 하루 18 시간의 생방송 및 현재 행사가 필요한 전세계의 생방송으로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BFMTV는 또한 토론과 주요 시사 보고서에 관한 것입니다. TNT의 15 번 채널과 BFMTV.com에서 BFMTV를 찾으십시오.


코로나19에 대한 긴급사용 승인을 받고 전 세계 공급을 개시한 씨젠의 'Allplex 2019-nCoV Assay'



프랑스 BFMTV 보도내용 - 원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