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18020) 포인트모바일 - (1) 회사소개 & 파트너 소개

pointmobile

  • 동사는 2006년 7월에 설립되었으며, 산업용 PDA 및 주변기기 개발·제조·생산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 ODM 업체를 통해 쌓은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브랜드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2019년에는 전체 매출의 53%를 자체 브랜드로 달성하였음.
  • 2020년 7월 Amazon과 WPA(warrant Purchase Agreement)계약을 체결하였음.

 

회사소개

포인트모바일은 기업 및 산업용 모바일 기기 제조업체로, 2006년에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거친 산업환경에서도 문제없는 완벽한 내구성과 독보적인 기술력

설립 후 2012년까지 global top tier 브랜드에 OEM/ODM으로 제품을 납품하면서 회사의 제품 성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오랜 ODM/OEM 개발 경험으로 2013년에는 핸드헬드 모바일 컴퓨터, 견고한 스마트폰, LTE/Android 통합 결제 단말기, 헬스케어 단말기, RFID 리더기 및 블루투스 스캐너 등의 라인업으로 자사 브랜드를 출시해 현재 산업용 모바일 기기 분야 공급 세계 1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독보적인 위상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모바일 제품은 거친 산업환경에서도 문제없는 완벽한 내구성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다른 대형 제조업체와는 달리 포인트모바일에서는 컨셉과 디자인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담당하며, 이는 높은 제품 품질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개발 요구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므로 세계 수준인 업계 표준에 적합 합니다.

전세계 공인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

전세계 공인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는 신속한 대응 및 처리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각 시설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합니다.
또한 포인트모바일은 고객의 모든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수준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강력한 한국 기업 포인트모바일

현재 30%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산업용 모바일 기기 분야 국내 1위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Google, Qualcomm, SOTI, Teamviewer 등 국내외 다양한 업체와의 파트너십 관계는 성공적인 프로젝트에 기본이 되는 요소입니다.

 

자원 효율성 그 이상의 책임감

포인트모바일은 기후 변화 대응에 기여하기 위하여 관련 규제 및 고객 요구 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과학적,
윤리적인 가치를 추구합니다. 이는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롭고 향상된 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포인트모바일의 기업용 기기 및 비즈니스 솔루션을 믿으십시오.

전 세계 54개국에 위치한 Distributor 및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파트너 소개

ANDROID ENTERPRISE 권장

비즈니스를위한 최고의 견고한 장치

장치는 특정 상승 된 요구 사항 집합에 대해 검증됩니다.

Point Mobile Rugged 장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위한 최첨단 기술 제품과 전 세계적으로 입증 된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당사의 견고한 장치는 이제 Android Enterprise Recommended가되었습니다.

 

연결 유지

 

에스퍼

개요Esper는 엔지니어링 및 제품 팀이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프로덕션에서 기기를 관리 할 수있는 간단하고 안전하며 안전한 방법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단일 목적 Android 기기를위한 최초의 DevOps 플랫폼입니다.
Esper는 기업이 배포 품질을 제어하고 실패한 항목을 자동으로 롤백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수동 감독으로 장치를 개별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줄여줍니다.공동 고객 혜택

우리는 함께 검증 된 하드웨어, 특수 제작 된 하드웨어, 그리고 엔터프라이즈 장치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원활한 클라우드-클라우드 제어를 가능하게하는 Android OS 기반의 플랫폼 계층 인 Esper Enhanced Android를 통해 하드웨어 시장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공유 고객은 지능형 장치 관리 및 개발을위한 Espers 클라우드 도구의 혜택을받습니다.

  • 대규모 구성 및 배포
  • 응용 프로그램을 관리
  • 키오스크 모드로 기기 잠금
  • 그룹 장치 및 명령
  • 원격보기 및 제어
  • 사용자 관리
  • 실시간 경고 및 통찰력
  • 지오 펜싱

공동 고객 혜택

  • 탁월한 고객 배포 일정을위한 업계 최고의 시장 출시 시간.
  • 전 세계에 배포 된 50,000 개 이상의 장치.
  • 고객은 주요 대안에 비해 CapEx를 60 %, OpEx를 80 % 절감 할 수 있습니다.

Esper는 Android 배포 및 운영 또는 DevOps를위한 풀 스택 솔루션입니다. Esper는 MDM을 넘어 Android DevOps를위한 완전한 도구 모음을 만듭니다. 운영 우수성과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인프라를 제공하여 대규모 환경을 신속하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Esper의 비즈니스는 전체 Android 수명주기를 제어하고 자동화하여 팀이 가장 중요한 경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WORKSPACE ONE

UEM (Unified Endpoint Management)으로 모든 장치 및 모든 사용 사례 관리

데스크톱, 모바일, 러 기드 및 IoT를 포함한 모든 엔드 포인트의 최신 무선 관리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보안을 개선
하고 AirWatch 기술로 구동되는 Workspace ONE UEM으로 모든 계층에서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보장합니다.

Workspace ONE UEM의 기능

 

SOTI MOBICONTROL

비즈니스 이동성은 복잡하고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안에 수십억 개의 새로운 연결된 장치, '사물'및 IoT 엔드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들은이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여 비즈니스를 재창조하고 있습니다. SOTI MobiControl은 이러한 새로운 모바일 장치, 센서 및 엔드 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및 백엔드 시스템에 대한 관리 및 보안을 제공합니다. 무한한 가능성에 모빌리티가 필요하며 인력이 비즈니스를 혁신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손쉬운 이동성 관리

SOTI MobiControl은 배포에서 폐기까지 전체 수명주기 동안 Google Android ™, Apple® iOS, Linux®, macOS 및 Microsoft Windows® 장치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관리 솔루션입니다. 물리적 자산 추적, 애플리케이션 및 콘텐츠 관리, 장치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등 비즈니스 이동성의 모든 측면을 제어합니다. SOTI는 의료, 운송, 물류, 소매 및 현장 서비스와 같은 주요 산업에서 사용되는 견고한 특수 목적 장치를 관리하는 입증 된 리더입니다. 다중 OS, 다중 공급 업체 및 다목적 비즈니스 모빌리티 프로그램 관리의 복잡성을 제거합니다. 하나

SOTI MobiControl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할 수있는 것

작업자의 작업 유지

SOTI MobiControl에는 작업자 다운 타임을 줄이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하는 생산성 도구 및 원격 지원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원격 지원 기능 (원격보기 / 원격 제어, 파일 동기화 및 양방향 채팅)은 장치 및 애플리케이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 키오스크 모드는 모바일 장치를 단일 응용 프로그램 또는 응용 프로그램 모음으로 제한하고 장치를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기업 데이터는 비공개이며 작업자는 생산적입니다.

• 사용자가 항상 안전하게 통신 할 수 있도록 장치 연결 (3G / 4G, WiFi 및 VPN)을 자동으로 구성합니다.
그들이 어디에 있든.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

SOTI MobiControl은 기업에 완벽한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 도구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 SOTI 허브는 기업이 중요한 파일을 쉽게 제어하고 관리 할 수있게 해주는 안전한 콘텐츠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서류.

• SOTI surf는 구성 가능한 기능과 각 회사의 보안 설정을 지원하는 보안 모바일 브라우저입니다.
고유 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 및 최종 사용자 요구 사항.

• 기업 또는 공용 앱 스토어에서 무선으로 설치, 구성, 업데이트 및 앱 제거.

장치를 빠르고 정확하게 배포하십시오

SOTI MobiControl은 모바일 장치를 작업자에게 더 빨리 전달하고 회사 이동성 정책에 따라 설정되도록합니다.

• 바코드 스캐닝 또는 SOTI 스테이지가있는 NFC '범프'를 통한 신속한 등록.

• Apple DEP, Android O 제로 터치 등록, Samsung KME와 같은 장치 OEM 빠른 등록 솔루션과 통합
Windows Autopilot 및 Zebra StageNow.

• 사용자 역할에 따라 프로필 (구성 세트) 및 패키지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사용하여 빠르고 일관되게 장치 프로비저닝
또는 지리적 위치.

SOTI는 비즈니스 모빌리티 및 IoT 솔루션을 더 스마트하고 빠르며 안정적으로 만들어 단순화하는 입증 된 혁신 자이자 업계 리더입니다. SOTI는 전 세계 기업이 이동성을 무한한 가능성으로 끌어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VANTI WAVELINK

WAVELINK와 NAURTECH가 제공하는 모바일 작업자 생산성

30 년 동안 Wavelink가 제공하는 Ivanti 터미널 에뮬레이션 및 산업용 브라우저는 세계 최대 공급망에서 모바일 작업자를 지원하는 것으로 신뢰를 받아 왔습니다. 이것이 바로 다른 모든 텔넷 제품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1,000 만 명 이상의 활성 TE (Terminal Emulation) 사용자를 보유한 이유입니다. 고객이 Velocity를 사용하여 기존 터미널 에뮬레이션 및 브라우저 솔루션을 Android 모바일 컴퓨터로 마이그레이션함에 따라 이러한 신뢰를 이어갑니다.

연중 무휴 24 시간 글로벌 지원

오늘의 2 교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내일 아침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Ivanti는 매일 매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텔넷 제공 업체보다 더 많은 언어로 지원을 제공합니다.

신속한 마이그레이션

30 년 동안 Wavelink로 구동되는 Ivanti® 터미널 에뮬레이션은 모바일 호스트 앱 연결을위한 업계 표준이었습니다. 작업자의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해 세션 영구 연결에 의존했습니다. 터미널 에뮬레이션은 초기 모바일 컴퓨팅 배포에서 비즈니스와 함께 발전했습니다. Android로 마이그레이션 할 준비가되면 신뢰할 수있는 Telnet 클라이언트가 당사의 속도 프레임 워크를 통해 제공됩니다. 신속한 마이그레이션 도구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전환하십시오.

신속한 현대화

기존 텔넷 또는 브라우저 앱을 Android 용으로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고 느껴지는 터치 지원 앱으로 변환합니다. 이 현대적인 HTML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작업자가 개인 스마트 폰에서 상호 작용하는 앱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익숙한 탭 앤 스 와이프 탐색으로 작업 속도와 정확성을 높입니다.

 

MOBILEIRON

귀하의  전선 노동자는  가장 중요한 사원입니다

일선 직원 (FLW)은 고객이 벽 밖에서 귀사와 소통하는 방식입니다. 그들은 구매 여정에서 고객이 처음 접하는 사람이자 마지막 사람입니다. FLW의 외부 특성으로 인해 보안 침해에 취약합니다. 어디서든 모든 기기, OS에서 회사 앱과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통합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고객 만족과 생산성을 보장 할 수있는 도구로 권한을 부여 받아야합니다. MobileIron의 Frontline Worker 솔루션은 성공에 필요한 장치 및 앱에 대한 암호없이 액세스하여 FLW 생산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보안을 보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