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27100) 디자인 - (1) 회사소개 & 사업영역

designcorp

  • 동사는 2012년 5월 10일 설립하였으며, 회사의 주식은 2018년 11월 15일부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음.
  • 휴대폰 보조배터리, 충전기, 스마트 악세서리 및 공기청정기 등 소형가전 제품 등을 제조 및 유통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2020년 6월이후 마스크제품(KF-AD)을 생산하고 있음.
  • 스마트기기의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악세사리류와 소형 가전제품 개발을 추진하여 브랜드 위주의 생태계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

 

회사소개

DESIGN Corporation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로봇 등 첨단 정보통신기술로 사람과 사물, 사람과 공간이 연결되는 시대이며 전기차와 드론 배송 등 상상 속 기술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2차전지가 없었다면 이러한 신기술들은 세상에 나오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많은 전문가들이 2차전지 기술을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로 지목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사물인터넷 시대를 맞아 소형화된 IoT 제품의 혁신은 2차전지 기술에 달려 있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물, 공간을 상호 연결하는 초 연결 시대에는 전자기기들이 상시 켜져 있어야 하기 때문에 고용량, 고효율 2차전지 기술이 필수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2차전지 솔루션

데이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IOT와 BATTERY를 결합한 BOT 데이터 사업을 기반으로 KOKIRI OUTSIDE와 KOKIRI INSIDE를 통해 인간의 삶을 보다 풍족하게 하고 편리하며, 모든 분야에서 효율성을 한 단계 높인 기술과 가치 창출을 위해 연구 및 기술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유통하는디자인은 보조배터리, 소형가전에서 공유 서비스, 배터리 플랫폼까지 다방면에서 보다 풍요로운 삶을 구현하는데 일조하여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Synopsis

Identity

 

사업영역

코끼리 BOT 플랫폼

KOKIRI BoT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로봇등 첨단 정보통신기술로 사람과 사물, 사람과 공간이 연결되는 시대이며 전기차와 드론 배송등 상상 속 기술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2차전지가 없었다면 이러한 신기술들은 세상에 나오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많은 전문가들이 2차전지 기술을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로 지목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사물인터넷 시대를 맞아 소형화된 IoT제품의 혁신은 2차전지 기술에 달려 있다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물, 공간을 상호 연결하는 초연결 시대에는 전자기기들이 상시 커져 있어야 하기 때문에 고용량, 고효율 2차전지 기술이 필수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KOKIRI BoT는 풍부한 배터리팩 개발/양산경험과 차별화된 기술(적응형 부하처리, 컷오프 제어처리, 배터리상태 통신처리, 집접화 무선충전 기술, Web&App을 위한 플랫폼 서비스 기술등) 로 2차전지를 필요로 하는 제품개발/양산을 위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OKIRI BoT Platform

IoT시대를 맞이하여 응용제품의 주목적에만 집중하여 개발하고 기본인 전원과 Web&App에서 필요로 하는 기본 기능을 쉽게 적용하여 제품개발기간과 개발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결국 목적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 탄생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Dr.BELLA MEDICA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