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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050) 인크로스 - (1) 회사소개 & 사업영역

incross

  • 디지털광고 전문기업으로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를 대신해 매체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미디어렙과 국내 최초의 동영상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을 주력으로 영위함.
  • 다윈은 곰TV, 아프리카TV, 판도라TV 등 주요 동영상 매체들과 제휴하여 월 순방문자수 3,280만명을 확보하며 사업기반을 확장 중.
  • 2017년 통합 모바일앱 마켓인 원스토어 운영을 대행하는 사업을 물적분할함. 2019년 최대주주가 NHN에서 SK텔레콤으로 변경.

 

회사소개

2013년에는 RTB(Real Time Bidding)기반의 토종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 ‘다윈(Dawin)’을 국내 최초로 런칭하였습니다.

다윈은 동영상 전문 매체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사업자로는 최초로 PC, Mobile, Tablet에서 동시에 동영상 광고 집행이 가능한 N스크린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들이 15초 이상 보거나 클릭을 했을 때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V(Cost Per Click or View) 단가 방식으로 광고비가 산정되며, 광고주가 경쟁을 통해 노출 우위를 정하는 RTB(Real Time Bidding)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인크로스는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으로 성장을 지속시켜 나갈 것입니다.

 

사업영역 BUSINESS

디지털 광고

Dawin

COVERAGE

다윈은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동영상 네트워크 미디어로,
단일 매체가 도달하지 못하는 유저까지 커버 가능한 국내 최대 미디어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튜브+페이스북+다윈 집행 시

유튜브,페이스북 외 약 350만 추가 UV 확보 가능

유튜브+다윈 집행 시

유튜브 외 약 500만 추가 UV 확보 가능

유튜브 만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최대 500만 추가
커버리지 확보를 통해 도달 범위 극대화 가능

*다윈 : 네트워크 매체 별 및 스크린 중복 UV 제외
*유튜브+페이스북+다윈 동기간 Koreanclick 데이터 기준

 

ONE-STOP

마케터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ARGETING

다양한 타겟팅 옵션 제공으로 효과적인 캠페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REFERENCE

2013년 런칭 이후 다윈은 1,000개 이상의 광고주와 함께 새로운 동영상 광고의 방향을 제시해 왔습니다.

 

중국 마케팅

 

광고 솔루션

인크로스는 자사 기술연구소가 개발한 온라인/모바일 광고 솔루션 및 플랫폼을 통해

효율적이고 고도화된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고 분석 솔루션 ‘iCast’

현존하는 미디어렙 솔루션 중 가장 정확하고 빠른 애드 솔루션은 iCAST는
국내 최초 UUID가 적용되어, 노출/클릭 및 도달율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광고 크로스타겟팅 솔루션 ‘AD Bridge’

애드브릿지는 모바일 기기마다 부여된 광고 식별자(AD-id) 기반의 모바일 광고 솔루션으로
각 모바일 매체에 흩어져 있는 애드 아이디를 하나의 서버에 수집하고 이를 다양한 매체로 연결해
모바일 리타겟팅 광고가 자동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광고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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