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90740) 액트로 - (1)


동사는 2012년에 설립되어 모바일용 Actuator, 자동화 설비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 및 판매하고 있음.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의 후면 카메라의 핵심부품으로 채택되고 있으며, 고사양용 카메라 모듈이 탑재되는 고사양 스마트폰에 채용되고 있음.

중저가형 스마트폰을 겨냥한 당사 특허보유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pring type의 보급형 OIS 등을 개발하여 향후 규모의 경제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창출 중에 있음.


회사소개

ActRO는 Actuator 전문기업으로 모바일 카메라 모듈에 적용된 OIS 및 AF, IRIS 등의 Actuator와 H-Coil등의 자체개발 부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자동화 제조공정설비 등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ActRO는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기 보다는 지속적인 고객만족 및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장 소개




연혁

Business Growth Stage

Foundation Established


비젼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첨단기술 보유 회사

인간중심의 회사

창조적인 생각과 도전을 가진 인재상


모두의 가치를 극대화 하며,

꿈을 함께 실현하는 회사



사업영역


자동화시스템

맞춤형 자동화 시스템을 통한 효율성극대화

ActRO의 자동화 시스템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생산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여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설계부터 설치 지원까지

모바일 카메라 산업 부문의 생산 설계 및 프로세스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작업에서 모든 요구를 충족 시키는 최적화된 설계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카메라 모듈관련 전반적인 공정제작

모바일 카메라 모듈부품(특히 VCM, OIS 등)의 세정 및 조립부터 최종 검사 및 성능검사까지 전반적인 공정을 지원합니다.


OIS & VCM 제조

AF 및 OIS Actuator 관련 세계 최고의 제조 업체

당사는 AF & OIS Actuator의 선도적인 제조 업체이며, 수많은 모바일 카메라 모듈의 적용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첨단 Actuator의 개발 및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도전정신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품사업

H-Coil(FP Coil)

F-PCB 타입의 코일은 슬림 타입의 Actuator의 설계 및 제조 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되며, 특히 조립 공정 중 이물제어에 높은 이점이 있으며 원가절감과 더불어 생산성 및 수율 향상에 있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기존부품대체 가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