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62840) 아이퀘스트 - (1) 기업소개 ( 사업분야 & 제품소개 )

iquest

  • 동사는 1996년 11월 27일에 설립되어 중소기업 대상으로 ASP 기반의 SaaS 방식의 패키지 소프트웨어와 SI 방식의 구축형ERP 개발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 1997년 1월 경리용 회계프로그램 '얼마에요'를 출시하였으며, 2015년 8월 11일 경영자원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 및 비용절감을 위해 아이퀘스트서비스를 흡수합병함.
  • 2021년 2월 5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상장함.

 

회사소개

CEO인사말

아이퀘스트를 방문해 주시고, 당사 제품을 변함 없이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퀘스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라는 인식이 생소했던 1996년, 누구든지 쉽고 비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공급해 대한민국 모든 중소기업 업무 전산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열망에서 출발했습니다.
그 후, 열악한 환경과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고객사의 가치창조를 위한 일념으로 지속적인 제품의 품질 향상과 보급 확대에 매진해왔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가치를 소중하게 여기는 기업 이념은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제품이 되었고, 그 결과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이퀘스트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 기업의 업무 효율화, 생산성 향상 및 경쟁력 배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아이퀘스트의 성장은 고객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이 만든 고귀한 열매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고품질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공급할 것을 약속드리며, 정도를 지키는 투명한 윤리경영 정신으로 발전하는 아이퀘스트가 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께서 주신 사랑과 관심을 사회의 약자배려에 보탬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아이퀘스트 1996년 설립 이래 기업정보화 솔루션의 개발, 보급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B2B SW 기업 아이퀘스트!

1996년 중소기업 업무전산화 프로그램인 “얼마에요”를 출시했습니다. 그 후, 열악한 대내외 환경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고객은 옳다’라는 가치를 지키며 연구 개발을 거듭한 결과 현재 20만여 기업이 아이퀘스트의 솔루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아이퀘스트는 명실상부한 중소기업 업무 파트너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해 머무르지 않고,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핵심역량에 기반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 개발로 Market Leader로 발돋움 할 것입니다.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솔루션 개발과 고객 지원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동시에 나아가 고객의 사랑과 관심으로 이룬 발전을 사회적 가치로 실현하는 정도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조직도

사업장 소개

아이퀘스트 전경

(주)아이퀘스트

아이퀘스트 부설연구소

아이퀘스트 서비스센터

얼마에요 아카데미

 

사업분야

주요사업

아이퀘스트는 정보기술(IT)과 운영기술(OT)의 융합이 가져오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구개발

아이퀘스트는 인공지능(AI), 빅테이터(Big-Data), 블록체인, 클라우드, 모바일ICT 기술 기반으로
IT 기반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필요한 모든 서비스 체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RP 프로세스

국내 기업 환경에 적합한 통합관리 ERP 솔루션을 지속 연구 개발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설계

모바일 서비스 개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어디서나 실시간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연구 개발

클라우드&데이터 솔루션

클라우드 환경 속에서의 최고의 보안 시스템으로 빅데이터 처리

오픈뱅킹 금융 솔루션

은행의 금융서비스 이용편리성을 위한 서비스API, 인증/관리API 제공

 

인증서

 

제휴사업

아이퀘스트는 국내 여러 파트너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교육장대관

효율적인 모임 공간

  • 구로디지털단지 내 최고 저렴한 대관 이용료
  • 구로디지털 역사 최근접 위치로 교통 편리 ( 3번출구 2분거리 )
  • 인원수에 따른 실속있는 교육장 대관 ( 80석 / 50석 / 30석 )
  • 최신식 빔프로젝트, 대형 TV 스크린, 음향시설 완비
  •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 이용 가능
  • 최신 냉난방 시설로 쾌적한 환경 제공

다양한 활용 만남

* 건물 뒤 인접 구로 깔깔거리 먹거리 음식점

교육장 대관료는 연말에 불우한 이웃을 위해 전액 기부합니다.

 

수상인증

 

아이퀘스트 광고

 

사회공헌

주요활동

주요 사회공헌 활동

아이퀘스트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성모의 집, 마리아 수녀회에서 운영하는 꿈나무 마을, 한국 백혈병 어린이재단, 구로 희망 복지재단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제품소개

 

 

실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담 경리코디의 1:1 사업 진단 서비스
돈 버는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글로벌 No.1 SAP 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환경 구축을 위한 국내 최적화 ICT 토탈 솔루션얼마에요 SAP는 글로벌 환경을 지향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실시간 통합 솔루션입니다.

 

최적의 중소·중견 기업 통합 솔루션 얼마에요 SAP
SAP의 강력한 재고 및 물류 기능과 회계기능이 통합되었고 부가세 관리, 웹전표, 급여, 그룹웨어 등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얼마에요 SAP 스마트 팩토리

 

공공정보화사업에 사용되는<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기반으로 개발

또한 클라우드 기반으로 사용자의 접근성 활용성이 뛰어난 미래지향적 비영리·공익 전문 ERP입니다.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란?

공공사업에 적용되는 개발프레임워크의 표준 정립으로 응용SW표준화, 품질 및 재 사용성 향상을 통해
'전자정부 서비스의 품질향상' 및 '정보화 투자 효율성 향상'을 달성을 목표로 하는 개발·운영 표준 환경

 

종이없는 비대면 전자계약부터
다양한 거래증빙 문서 발행까지 
OK!

 

3분이면 OK!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빠른 전자계약

아직도 얼굴 보고 계약하세요?
비대면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계약하세요.

다양한 활용으로 GOOD!

각 종 계약부터 거래 증빙, 발행 및 문서관리까지 비대면으로 다양한 업무에 적용되어
모든 산업 분야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