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4560) 태웅로직스 - (1)

A124560

1996년 1월 20일 설립되어 현재 국제물류주선(복합운송주선인, Freight Forwarder)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NVOCC(계약 운송인)에 해당.

20년간 거래한 석유화학관련 대기업과의 지속적인 거래를 통한 노하우 축적, 인적, 물적 인프라가 구축되어 안정적인 물량을 확보하고 있음.

2018년 7월 우진글로벌로지스틱스와 합작투자계약을 체결하고 헝가리에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동유럽 물류시장을 공략중.

태웅로직스는독보적인 복합운송서비스로 글로벌 물류를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삼고,
최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풍부한 수출입 화물 핸들링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운임을 제공하고, 세계 각국에 해외 현지 법인과
에이전트를 두어 유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물류기업 태웅로직스 입니다.㈜태웅로직스는 독보적인 복합운송서비스로 21세기의 물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고객과의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적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풍부한 수출입 화물 핸들링 경험을 바탕으로 해상운송, 항공운송에서
경쟁력있는 운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나은 운송 서비스와
화물 관리를 위하여 세계 각국에 해외 현지 법인과 다수의 에이전트를
두어 유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선사/ 항공사로부터 특별 계약을 통해 고객에게 최저 운임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국내외 환경을 파악하고, 해상수출입 물류서비스 업무를 통합관리 함으로써, 경쟁력있는 물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태웅로직스는 FCL/LCL, OOG, DG Cargo, ISO tank, Flexi-bag 등 모든 종류의 해상운송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다수의 해상 전문가가 화물 종류와 관계 없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획기적인 물류비 절감 및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태웅로직스의 항공사업부는 항공 수출입 화물을 적시에, 안전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강력한 GLOBAL NETWORK 및 자체 FMS(Freight Management System)을 구축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항공사와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통하여 세계 주요 지역의 가격 경쟁력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운송 경험과 안정적이고 새로운 시스템을 기반으로 급변하는 세계 시장의 경쟁 속에서 고객의 다양한 욕구(Needs)에 부응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것 입니다.

 

㈜태웅로직스 CIS/중동 영업팀은 전문성/신속성/안정성을 기반으로, FCL외 벌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TSR(Trans Siberian Railway, 시베리아 횡단철도), TCR(Trans China Railway, 중국횡단철도)을 이용해 CISㆍ동유럽ㆍ중앙아시아ㆍ중동 향 화물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체 장비 운영은 물론,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러시아 등 주요 거점에 법인과 지사를 설립하여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해외, 국내 화공 플랜트, 전력 플랜트, 인프라 사업에 투입되는 기자재 (중량물, Bulk 화물, 컨테이너, 항공 화물)을 선적지부터 Site 까지의 통관 서류 Coordinator, 배선(벌크, 컨테이너), Inland 운송, Site 도착 후 면세 통관까지 total service provider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태웅로직스는 일반 화물에서 부터 컨테이너, 벌크, 중량화물, 프로젝트 화물 등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법인 및 현지 물류업체와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하여 고객 맞춤형 내륙 운송 서비스 제공 가능합니다.

 

복합운송 (Multi modal)에 특화된 전담팀(웨건/해상/육상/창고/통관 전문인력) 을 구성하여, SCM 에 기반한 양질의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태웅로직스는 제조사, 유통업체 및 프로젝트성 특수 화물을 취급하는 고객사들을 위해서 부산에서 보세창고 및 창고를 운영 중이다.
이 창고들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과 질 높은 운영시스템을 통해서 관리 중이며, 고객 화물들에 대하여 어떤 사소한 위험요소도 허용하지 않기 위해서 24시간 관리 중이다.
㈜태웅로직스는 고객사(귀사)의 화물에 대하여 품격 높은 창고 보관, 물류서비스,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사의 매우 유연한 창고 보관 및 화물 인도 기능은 각 고객사의 요구사항을 충족 시켜 드릴 수 있도록 맞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물류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고객사들은 적기의 납품, 리드타임 단축, 저장 공간 및 비용 절감을 통한 물류운영의 효율성과 현금 흐름의 개선이라는 이점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Taewoong Logistics의 탁월한 의사소통, 신뢰성, 신속대응 및 합리적인 비용은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 고객께서 물류 개선 방안에 대하여 당사와 논의 중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의지하실 수 있는 ㈜태웅로직스와 함께 하십시오!

㈜태웅로직스는 IT정보기술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의 SCM을 최적화 시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전략적 파트너입니다.
물류정보시스템인 TIMS를 통해 고객의 Needs에 맞춰 특화된 고객 맞춤형 물류 시스템을 개발/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각 물류 주체와의 다양한 정보 연계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며,
KPI(주요성과지표)분석 및 visibility 정보를 제공합니다.

 

태웅로직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수출입 해상, 항공, 철도, 프로젝트, 통관, 보험, 하역, 내륙운송 등 전 범위의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태웅로직스는 신속한 물류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고객의 SCM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서비스와 CIS지역 및 프로젝트 운송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최대 목표는 고객만족입니다.
따라서 태웅로직스는, 날이 갈수록 다양화 되는 소비자의 NEEDS 충족 및 다양한 유통환경을 고려하여, 고객의 요구보다 더욱 발 빠른 대응으로 더 큰 고객만족을 향해, 더 높은 서비스 품질을 향해 달려가는 물류 기업이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태웅로직스는 1996년 창사 이래 20여년간 사업 영역의 다변화, 전문화를 위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 현재 세계 10개국, 14개 해외지사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해외 네트워크를 확보하여 글로벌 물류기업으로서의 성장기반을 마련할 것입니다.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젊고 강한 물류기업으로서 고객의 전략적 물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태웅로직스 대표이사 한재동

고객관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물류기업

Prologue 3자 물류 (3PL)

주식회사 태웅로직스

회사연혁

주요서비스 : 복합운송서비스로 글로벌 물류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 항공, 육상, 해상, 프로젝트 물류, 물류 건설팅, CIS 물류)

주요 거래처 :

롯데 케미칼, LG화학, GS건설, SK 종합화학, 효성, 한화토탈, 금호석유화학, 한화케미칼, 대상 홀딩스, 포스코 대우, 삼성 엔지니어링, 두산, 현대 엔지니어링, VINMAR

프로젝트 물류 토탈 서비스

CIS 물류

물류 정보시스템

TGL 네트워크

Risk Management

Vision

인증

 

Taewoong Logistics (주) 태웅로직스

 

태웅로직스 기업홍보영상

https://youtu.be/C6nfgaCFPDc

 

 

반응형

'*기업 & 종목 소개 > - KOSDAQ 코스닥'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1960) 코미팜 - (1)  (0) 2020.02.27
(305090) 마이크로디지탈 - (1)  (0) 2020.02.26
(060240) 룽투코리아  (0) 2020.02.22
(025980) 아난티  (0) 2020.02.22
(007680) 대원 - (1)  (0) 2020.02.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