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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9600) 나스미디어 - (1) 회사소개 & 사업영역

nasmedia

  • 동사는 2000년 3월에 설립되어 디스플레이광고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및 모바일, IPTV, 디지털옥외광고 매체판매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 최근 광고주의 미디어 데이터 분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매체별 특성 이해가 바탕인 자체 미디어 통합 데이터 분석 서비스인 '애드 인사이드(Ad Inside)'를 광고주에게 제공함.
  • 최근 주목받고 있는 동영상 광고를 위해 업계 최초로 동영상 통합 효과솔루션인 'ReMix'를 출시함.

 

회사소개

나스미디어 소개

No.1 디지털 미디어 렙
통합 미디어 플래닝, 전문 광고 플랫폼 운영,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

나스미디어는
이용자와 미디어를 연결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렙입니다.

나스미디어는 No.1 디지털 미디어 렙사로 2000년 인터넷 광고를 시작으로 모바일 광고, 디지털 방송광고, 디지털 옥외광고까지 미디어 커버리지를 확장해 왔습니다. 디지털로 전환된 미디어 환경에서 나스미디어는 미디어를 가장 잘 이해하고, 광고주의 마케팅 목표에 맞는 디지털 통합 마케팅을 선도해 왔습니다.

지난 20여 년 동안 나스미디어는 다수의 광고 캠페인 집행을 통해 고도의 운영 노하우와 방대한 데이터를 축적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기반의 오디언스 플래닝, 자체 광고 플랫폼 구축 등 향후 가장 주요한 경쟁력이 될 데이터 매니지먼트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광고 사업 영역을 글로벌로 확대하여, 마켓 분석 · 전략 수립 · 실행의 원스톱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6년 중국을 시작으로 2018년 동남아 국가 공략을 위한 태국 법인 설립, 북미 시장 확대 등 다양한 국가 대상으로 국내 광고주의 글로벌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나스미디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늘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는 고객사와 함께 연구하고 실행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최적의 미디어 플래닝과 최고의 성과를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민하고 진화하는 나스미디어가 되겠습니다.

No.1 디지털 미디어 렙
미디어를 가장 잘 아는 마케팅 파트너

핵심가치

 

사업영역

AD Service

온 · 모바일 광고 

캠페인 목적에 맞는 최적의 전략과 실행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 및 인사이트를 제공

디스플레이 광고

데이터 기반의 이용자 접점에서
개인화된 광고 메시지 전달

주요 경쟁력

  • 이용자 및 디지털 미디어의 최신 트렌드, 애드테크 및 데이터에 대한 전문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 광고주의 다양한 니즈 파악 및 솔루션을 제시하는 업무 능력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 풍부한 집행 노하우, 축적된 광고 데이터 및 자체 개발 솔루션, 매체별 전담 조직, 인사이트 분석 보고서 등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인프라 보유

 

구글 광고

  • Google Premier Partner 대행사

    구글 공식 렙사로 각 분야별 인증 자격증(GCP : Google Certified Program) 보유

  • 구글 전문팀 및 스페셜리스트의 유기적 협력을 통한 구글 광고 최적화

    플래너의 구글 광고 플랫폼 및 운영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 구글 전문팀과의 협업 통한 최적화 광고 집행

  • 구글 광고 효율 분석 솔루션(NAIS)을 통한 벤치마크 데이터 제시

    캠페인 전략 수립부터 최적화 운영까지 캠페인 효율 비교 및 성과 모니터링 가능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Ad Technology 부문 & Agency Service 부문)

    페이스북 플랫폼 및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 및 기술력 인증

  • 캠페인 전반에 걸친 컨설팅 지원

    풍부한 운영 레퍼런스 및 데이터 기반으로 페이스북 전문팀의 컨설팅 및 광고 운영 최적화 지원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맞춤 솔루션 제공

    나스미디어 자체 개발한 광고 최적화 운영 플랫폼(ADfork)과 효과 분석 솔루션(NFIS)으로 운영 효율 극대화

 

검색 광고

이용자의 니즈와 관련성 높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해
사이트 홍보 및 방문 유도

 

디지털 방송광고

높은 광고 주목도와 타깃에 맞는
정교한 광고 집행이 가능한 방송매체로
전략적인 캠페인 기획과 임팩트 있는 광고 효과 제공

IPTV VOD 광고

IPTV VOD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주목도 높은 TV 광고

  • VOD 시청 직전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으로 최대 3개의 광고만 노출되어 광고 주목도가 높음
  • 카테고리, 지역, 요일, 관심사 등 정교한 타깃팅 집행이 가능
  •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 뿐만 아니라 양방향 광고 상품을 활용한 퍼포먼스 광고 운영 가능

실시간 채널 광고

100여 개 실시간 채널의 SB광고 구간에
송출하는 효율적인 TV 광고

  • 100% 완전 시청 시에만 과금하는 방식으로 비용 효율적인 방송 광고 집행 가능
  • 원하는 채널, 시간대와 지역, 오디언스 타깃팅 가능

 

디지털 옥외광고 

다양한 공간 속에서 이용자 상황과 맥락에 맞는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차별화된 디지털 옥외광고 제안

교통 광고

서울/수도권 시민의
생활동선과 밀접하게 연결된
대중교통 매체

핫스팟 광고

위치적 특성이
경쟁력이 되는 매체로
랜드마크 효과가 뛰어남

네트워크형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전역에
설치된 네트워크 매체로
지역 타깃팅에 용이

글로벌 마케팅

글로벌 진출 광고주 대상으로 마켓 분석부터
국가별 맞춤 전략 · 실행까지 One-stop service를 제공

중국 마케팅

중국 진출 광고주의
캠페인 목표에 최적화된
통합 미디어 전략 제안

주요 경쟁력

  • DA와 SA를 아우르는 중국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 보유
  • Top 매체부터 전문 DSP까지 매체 커버리지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미디어 전략 제안
  • 자체/외부 솔루션으로 광고 효과 측정과 데이터 인사이트 제공

 

태국 및 동남아 마케팅

태국 및 동남아 주요 국가 대상
최적의 퍼포먼스 마케팅 파트너

주요 경쟁력

  • 풍부한 태국 및 동남아 국가 대상 캠페인 집행 경험
  • 자체 개발 Re-marketing Solution을 통한 장기적 관점에서의 오디언스 데이터 매니지먼트
  • 현지 인력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팀 및 빠른 커뮤니케이션 속도

 

북미 및 글로벌 마케팅

국가별 최적화된
미디어 기획 및 운영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 도출

주요 경쟁력

  • 글로벌 전문 인력 보유로 국가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제시
  • 국가별 현지화된 소재 제작 및 번역 가능
  • 글로벌 트렌드 분석 리포트 제공

 

AD Platform

다년간 축적된 애드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DSP, Ad Exchange 
통합 앱 마케팅이 가능한 플랫폼을 보유

국내 최대
User Acquisition 플랫폼

글로벌 최대 Non-Incent & Incent 네트워크 플랫폼

  • 리워드 CPI/E/A(국내 약 25개), 논리워드 CPI/A(국내외 약 200여 개) 주요 네트워크와 연동하여 글로벌 최대 퍼포먼스를 보유
  • 엔스위치를 통한 매체별 (N)CPI 인벤토리 통합 바잉 및 통합 리포팅 가능
  • 다년간의 노하우로 개발한 강력한 Fraud Prevention 기능 탑재(실시간 트래픽 검수)

 

국내 최초 RTB 기반의
DSP 플랫폼

나스미디어 DMP 기반의 효과적인 오디언스 타깃팅으로 최대 Reach 가능

  • 국내외 약 20,000여 개 이상의 매체 보유 (1일 트래픽 약 5억)

    DA, 동영상 상품 집행 가능

  •  4,000만 개의 유니크 오디언스 기반 DMP로 효율적 Reach 달성
  • 포털 검색어 기반의 특화 타깃팅으로 정교한 타깃 광고 가능

 

국내 No.1 Ad Exchange
AdMixer

국내외 다수 DSP/SSP 제휴로 다양한 광고주 및 국내외 최대 트래픽 볼륨 보유
미디에이션 기능을 통해 애드네트워크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통합 SDK 제공

  • 국내외 약 10만 개 이상 App, Web(PC+Mobile) 매체 이용, 월 광고 요청 수 약 1,500억 +
  • RTB 기반 최고 단가 광고 노출로 퍼블리셔 수익 극대화 및 헤더비딩 솔루션 Prebid 지원
  • 글로벌 플랫폼사 RTB 연동을 통한 다양한 종류(Banner / Native / Video) 국내외 트래픽 보유

    * 글로벌 파트너 : DBM, Criteo, Rubicon Project, Mopub, Smaato

 

광고주의 실질적인 성과를 보장하는
논리워드 광고 플랫폼

국내외 최대 규모의 모바일 트래픽을 보유한 NCPS 전문 플랫폼

  • 광고주 KPI에 맞는 다양한 과금 방식의 캠페인 집행 가능(NCPS, NCPA, NCPI)
  • 국내 DA, 인플루언서 트래픽 최다 보유
  • 실시간 자동 효율 관리 시스템으로 최고 효율 보장

 

AD Tech

미디어 플래닝부터 데이터 관리까지 나스미디어의 단계별 솔루션 라인업

Planning

매체 제안 및 효과 예측

동영상 통합 광고 효과 전략 모델

특징 및 경쟁력

  • 국내 최초 & 유일, 주요 매체사의 공식 로데이터 소스 활용 및 솔루션 인증
  • 국내 최대 규모의 캠페인 집행 데이터/외부 데이터를 통한 안정적 예측성
  • 서버 기반 전수 데이터와 닐슨 통합 패널 데이터 혼합 활용을 통한 높은 모델링 자유도
  • 실제 플래닝 상황을 반영, 주요 클라이언트와 공동 프로젝트를 통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Google Ads 캠페인 효율 분석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Google Ads API 연동을 통한 정확한 데이터 제공
  • 일 단위 업데이트로 데이터의 최신성 유지
  • 구글 캠페인의 평균 지표 및 트렌드 조회 가능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캠페인
효율 분석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페이스북 API 연동을 통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제공
  • 캠페인 효율 분석 및 예상 비드 단가 산정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캠페인 집행 트렌드 확인

 

나스미디어 타깃 오디언스
추출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나스미디어만의 빅데이터 기반 타깃 오디언스 데이터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 트위터, NTD 등 다양한 매체 활용 가능

 

국내 유일의 IPTV 광고 전략
플래닝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나스미디어만의 알고리즘을 적용한 IPTV 광고 효과 예측 및 분석으로 전략적인 캠페인 집행 지원
  • 데이터 기반의 타깃별 광고 집행 가이드 및 예산별 광고 효과 예측/분석하여 효율적인 예산 수립 제안
  • IPTV 3사 통합 광고효과 분석 및 개인 타깃 대상 노출량 추정치 제공

 

지하철 578 인벤토리 관리 및
제안 시스템

특징 및 경쟁력

  • 지하철 578 광고 인벤토리 체계적 관리
  • 인벤토리 변경 사항이 실시간 반영되어 정보의 최신성 유지

 

가로변 버스쉘터 제안 시스템

특징 및 경쟁력

  • 업계 최초의 위치 기반 가로변 버스쉘터 광고 제안 솔루션
  • 계약/부킹 현황 확인을 통해 가용 인벤토리 즉시 파악 가능
  • 쉘터의 인근 정보를 카테고리화하여 캠페인 타깃에 맞는 쉘터 제안 가능

 

Programmatic Buying

오디언스 마케팅을 지원하는 고효율 미디어 바잉 플랫폼

Data-Driven을 위한
나스미디어 통합 광고 플랫폼

특징 및 경쟁력

  • 캠페인 목적과 타깃에 맞는 차별화된 플랜/실행/최적화 제공
  • 글로벌 전문 플랫폼을 활용한 애드서빙과 DSP, DMP까지 아우르는 애드테크 노하우 접목

    2019년 국내 미디어렙 최초 Display & Video 360 구글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 인증 획득

  • 다양한 데이터 결합, 정제 및 확장을 통한 Data-Driven 고도화 실현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광고 운영 플랫폼

특징 및 경쟁력

  •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Facebook Marketing Partner, Ad Technology 부문) 선정
  • 데이터 기반의 오디언스 마케팅 가능
  • 직관적 UI 및 다양한 이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하여 광고 운영 효율 증대

 

Reporting & Analytics

캠페인 집행 효과 리포트 및 성과 측정

브랜드 검색 리포트 통합 관리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엑셀 업로드를 통한 리포트 자동화
  • 광고주/브랜드별 데이터 축적, 조건별 분석하여 캠페인 현황 확인 및 추이 파악 가능
  • 브랜드별 계정 분리 및 권한 설정을 통해 통합 브랜드 관리 가능

 

캠페인 리포트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주요 기능

  • 캠페인 진행 현황 직관적 파악 가능
  • 캠페인 관계자 간 솔루션 내에서 동일 & 최신 데이터 공유
  • 캠페인 집행 데이터를 누적하여 관리 가능

 

PC, Mobile 웹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PC, Mobile 통합 캠페인/트랙 집행 및 로그분석 기능 제공
  • 웹 로그분석 태그 삽입으로 트랙 측정까지 가능
  • 분 단위 실시간 리포트 제공

 

Data Management

캠페인 집행 데이터 축적 및 통합 정보 관리

캠페인 통합 관리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캠페인 데이터 축적, 분석, 시각화하여 예산/매체/시기별 세부 효과 파악 및 인사이트 도출
  • 광고주 계정 내에서 계정 권한 분리 가능, 권한별 데이터 열람 수준 차등 가능
  • 데이터 구조화, 도식화에 사용자 커스텀 기능 제공

 

IPTV 광고 관리 솔루션

특징 및 경쟁력

  • 클라이언트 전용 계정으로 IPTV 광고 집행 현황 및 리포트 확인 가능
  • VOD 시청 현황, 개인 시청 패턴 등 오디언스 데이터 확인 및 활용
  • 방송광고 시장 동향, IPTV 세일즈 가이드 등 미디어 관련 최신 자료 제공

 

AD Study

Research & Consulting

디지털 미디어의 통합 크로스 플랫폼 광고 효과 연구 및
Ad Tech Platform 고도화 진행

Data-driven marketing을 선도하는
마케팅 플랫폼 전반의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구글 마케팅 플랫폼

애널리틱스 도구

 

경쟁력

  • 전담팀 운영
  • 렙사 최초 GA Product certifications 획득
  • 교육, 컨설팅, 세팅, 데이터 분석 등 800여 건의 전방위적 업무 지원 경험 보유
  • Google Analytics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한 GA+FA 연동 및 통합 데이터 분석
  • GTM(Google Tag Manager)을 활용한 멀티 태그 통합 관리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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