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47860) 알체라 - (1) Company & Technology

alcherainc

  • 동사는 2016년 6월 설립되었으며, 인공지능 솔루션 연구 및 개발업, 인공지능 기반 제품의 개발, 생산 및 판매업, 소프트웨어 개발 자문 및 공급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 동사의 제품은 크게 AI 학습 데이터 제작, 얼굴인식 AI, 이상상황 감지 AI의 세 가지 분야로 구분됨.
  • 2020년 3분기 기준 매출구성은 DATA 41%, FACE 35%, VADT 21% 등으로 이루어짐.

 

회사소개

WHAT WE DO

OUR TECHNOLOGY

알체라의 핵심 기술은 우수한 성능과 속도, 맞춤형 데이터셋을 통해 다양한 산업에 적용될 수 있으며, 최소한의 사양을 갖춘 모든 하드웨어에 설치 가능합니다.

Our Mission

“Make your AI dreams a reality”

알체라는 컴퓨터 비전, 딥러닝, 증강 현실, 그래픽, 데이터 사이언스 그리고 소프트웨어 개발에 있어 각 분야의 뛰어난 전문가들이 모여 구성되었습니다.

2016년 설립 이후, 우리는 다국적 기업들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사업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AI의 적용 분야를 넓혀왔습니다.

알체라는 AI로 여는 꿈의 시대를 향한 여정을 계속하며 더 나은 내일의 사회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알체라와 함께라면, 여러분을 가로막는 것은 오직 여러분의 상상력 뿐일 것입니다.

Our Customers and Partners

“Alchera is trusted by some of the world’s largest and most respected companies.”

 

제품소개 Product

Aiir

현대 사회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인공지능 솔루션

AIIR는 최소한의 사양을 갖춘 모든 카메라에 가볍게 적용 가능하며 실제 혹은 가상 데이터를 통한 훈련으로 실시간 이상 상황을 감지합니다.

AIIR Streamlines Immigration Security | AI Image Recognition for Airports

youtu.be/FC-on0wchYc

다양한 산업에서의 AIIR

세상은 각 산업에 대한 맞춤형 이상 상황 감지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AIIR를 적용할 수 있는 산업을 살펴보세요. AIIR는 간단한 기능의 카메라를 강력한 도구로 만들어줍니다.

 

Alchera-ACS

알체라의 방역 솔루션

Alchera-ACS로
출입통제를 한번에

신원 확인 시 필요한 얼굴인식 기술 국내 1위 기업 알체라

“NIST(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가 실시한 FRVT(얼굴인식 테스트)에서 국내 1위”

체라의 얼굴인식 알고리즘은 사용자 얼굴의 특징점만 추출하여 배경 등 방해 외부 요소를 차단합니다.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Alchera-ACS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별도의 기사 방문 없이 손 쉽고 편하게 버튼 하나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출입통제관리에 특화된 디바이스

Alchera-ACS의 터치스크린에서 간단한 ON & OFF 조작 방법으로 출입 통제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PC와 모바일에서도 실시간으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Datastill

AI 기반 TOOL 활용

데이터 클리닝, 키프레이밍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AI 기반 툴을 제공합니다.

(box, polygon, attribute, relationship, classification, etc.)

 

주요기술 Technology

TECHNOLOGY

Visual AI

알체라는 모든 시스템 및 카메라에 적용 가능한 Visual AI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 및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을 상용화하고 있습니다. 99.9%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얼굴 인식 기술로 실시간 이상 상황을 감지해내며 더 나은 내일의 사회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Face Recognition

안면인식 기술이란 동영상 혹은 이미지에서 얼굴 영역을 자동으로 검출하고, 고유패턴을 추출해 누구인지 식별하거나 인증하는 생체 인식 기술입니다.

알체라는 OS 및 기기에 상관없이 다양한 모바일 기기, 서버, Cloud 시스템에 적용 가능한 실시간 안면인식 솔루션과 안면인식 기반 동영상 검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알체라의 안면인식 기술은 시간 및 환경에 강인해 Ageing, 안경 착용, 조명 변화 등 다양한 환경에 따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고속 및 고효율 기능으로 이동하는 사용자(walk-through) 안면인식은 물론, 초당 100명의 안면인식이 가능합니다. 이에 강력한 위변조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안면인식 시스템의 보안성을 제고하고 있습니다.

99.9% 정확도의 안면인식 기술을 뒷받침하는 세부 기술

3D 랜드마크 추정

다양한 각도에서 얼굴의 주요 특징점, 눈썹, 눈, 코, 입, 턱 윤곽 등의 추정해 정확한 얼굴 윤곽을 추정해내는 기술입니다.

얼굴 특징 추출

알체라의 알고리즘은 표정, 각도, 안경 혹은 모자 착용 등 다양한 환경에서 character-specific vectors를 통해 얼굴 특징을 추출해냅니다.

위 변조 방지

모든 종류의 depth 카메라를 사용해 얼굴의 위치점을 찾아내고 실제 얼굴과 위 변조 된 얼굴을 구별해낼 수 있습니다.

Visual Anomaly Detection (VADT)

VADT란 이미지 혹은 비디오에서 AI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상 상황을 감지하여 시설물을 보호하고 작업자의 안전을 제고하는 이상 현상 감지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최소한의 사양을 갖춘 모든 카메라에 적용 가능합니다.

이상 현상 감지 기술은 우리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사람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지점을 감시합니다. 산불 화재를 미리 감지해 수많은 생명과 재산을 지켜내고, 은행, 공항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의 이상행동을 감지하며 범죄를 예방합니다.

알체라의 기술은 다양한 산업에 적용되어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고 삶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알체라의 기술은 인간의 눈이 잡아내지 못하는 이상 현상들을 감지해내며 수많은 재산과 인력을 보호하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VADT 기술

주요 사물 감지

실시간 이미지 또는 영상 데이터에서 사물을 감지해냄으로써 카메라가 안전한 상황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상 데이터

부족한 이상 상황 영상 데이터를 그래픽과 AR 기술을 활용해 가상 데이터로 대체하여 학습 시킵니다.

행동 감지

사람 혹은 사람과 사물 간의 관계에서 이상 행동을 감지 해낼 수 있습니다.

 

TECHNOLOGY

AI Data

알체라는 Visual AI와 Machine Learning 모델을 위한 고품질 대용량 데이터셋을 수집, 가공해 제공합니다.자체적인 통합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셋 제작의 모든 과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AI 데이터 가공

알체라는 10여 명의 데이터 전담 인력과 80여 명의 전문 레이블 인력을 통해 단시간에 대용량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레이블링 합니다.

창업 초기부터 꾸준히 쌓아온 노하우로 이미지, 영상 데이터를 통해 Visual AI 모델의 학습 및 평가를 위한 데이터셋을 완성해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AI 기반 데이터 레이블링 Tool

Visual AI Engine

Face Detection, Face Landmark (최대 106개) 기술을 활용하여 얼굴과 관련 된 학습 DB의 전처리 과정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Keyframing

동영상에서 데이터를 획득할 때 영상의 변화량을 확인하여 중복된 이미지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AI 데이터 플랫폼

알체라는 데이터 가공 작업에 자체적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보안 클라우드를 활용한 전체 프로젝트 관리 기능과 내부 커뮤니케이션 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플랫폼 자체의 상용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TECHNOLOGY

Augmented Reality (AR)

알체라의 AR 기술은 단순한 2D 카메라를 통해 3D 움직임을 분석하고 구현해내는 기술입니다.

AR Technology

AR 기술은 3차원의 가상 이미지 및 정보를 사용해 실제 환경에 가상의 정보를 만드는 기술입니다.

알체라의 AR 기술은 1) 2D/3D Facial feature tracking, 2) 3D Mesh tracking, 3) Hand shape tracking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제일 성공적인 모바일 앱 중 하나로 평가되는 SNOW 앱을 탄생시켰습니다.

특히, 간단한 2D 카메라로 3D 동작을 분석할 수 있는 기술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No.1 AR 기술

알체라의 기술은 아시아 지역에서 제일 성공적인 모바일 앱 중 하나로 평가되는 SNOW 앱을 탄생시켰습니다.

Unity3D SDK를 사용해 손쉽게 AR 모바일 앱을 개발해 보세요!

Alchera Unity SDK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있는 엔진으로, 전면, 후면 카메라의 landscape right, landscape left, portrait 방향을 모두 지원합니다.

Unity3D를 사용해 손쉽게 iOS, Android, Windows, MacOS를 지원하는 얼굴/손동작 인식 AR 멀티 플랫폼 앱을 개발해보세요.

 

Try our demo!
Search ‘Alchera’ in Google Play today.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