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6190) 하이텍팜 - (1) 회사소개 & 원천기술 ( TECHNOLOGY )

htpharm

  • 원료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8년 설립되었으며, 2010년 코스닥시장 상장을 승인받아 매매가 개시됨.
  • 주사제용 무균이미페넴/실라스타틴은 카바페넴계 항생제로 원 개발자는 미국 MSD이며 동사 및 중외 제약, 대만의 Savior 등과 경쟁 중임.
  • 2003년 처음 발매를 시작한 이후 수요가 있는 여러나라에 판매하고 있으며 품질 및 가격에서 경쟁력을 유지 하고 있음.

 

회사소개

Ensuring a better life
through Human health

CEO 인사말

충주사업장,
하이텍팜 제2 성장기의 초석

안녕하세요.
하이텍팜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20년 전에는 국내 제약산업은 미국, 유럽 등 선진 규제시장에 진입하기에는 기술력과 품질관리, 그리고 생산력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힘겨운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환경속에서 하이텍팜은 자력으로 선진 규제시장의 기준에 적합한 제품의 품질개발에 성공하여 현재는 세계적으로 기술력과 품질력을 인정받은 카바페넴계 항생제 원료의약품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2019년 KGMP 승인을 받은 충주사업장은 카바페넴계 항생제 원료의약품에 있어 세계 최고의 생산능력과 품질관리 능력을 보유한 제조시설을 갖춤으로서 앞으로 하이텍팜 제2의 도약에 큰 성장성과 파급력을 갖춘 초석이 될 것입니다.

세계를 향한 힘찬 도약,
하이텍팜의 새로운 도전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40여개국에 진출한 하이텍팜의 위상은 충주사업장의 가동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충주사업장은 미국, 유럽, 일본 등 진입장벽이 높은 규제시장에 진입하고자 설계단계부터 미 FDA, 유럽 EDQM 기준에 맞춰 완공되었습니다. 그리고 규제시장의 승인이 이루어지면 세계최고 및 최대의 카바페넴계 항상제 전용생산설비를 보유한 글로벌 원료의약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완제의약품까지도 생산 가능한 기술력을 확보한 하이텍팜은 충주사업장의 잉여부지에 관련 생산시설을 설치하여 사업확장성을 더욱 높일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하이텍팜은 지속성장 가능한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도전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정수

 

원칙과 기본에 충실하겠습니다

경영철학

Business Philosophy

원칙과 기본에 충실하자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품질 최우선정책을 실시하여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 결과 매출액의 95%이상을 유럽 등 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향후 카바페넴계 항생제 시장의 급속한 팽창이 예상되고 있어 회사의 미래는 더욱 밝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큰 미래

Global Leader

우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원료의약품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다년간 축적된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항생제 원료의약품 연구개발을 통해 원료의약품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을 약속드리며, 특히 카바페넴 항생제의 Global Leader가 되고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회사개요

About

(주)하이텍팜은 세계 최고의 카바페넴계 항생제 원료의약품 전문 생산기업 입니다.

Hitech Farm Co., Ltd. is a specialized producer of the world's best carbapenem antibiotics drug raw materials.

Ensuring a better life through Human health

 

세계 최대 카바페넴계 항생제 원료의약품

The world's largest carbapenem antibiotic drug raw materials

독보적 기술력 보유

Holding the technical power

카바페넴계 全품목, 全공정 합성기술

- 이미페넴 / 에르타페넴 / 메로페넴

- 무균 정제 공정 기술

글로벌 제품경쟁력 확보

Securing global product competitiveness

글로벌 유수 제약사 품질 인증

(미국 / 유럽 등 선진시장)

카바페넴계 전품목

Global Top Class Positioning

글로벌 기준 충주사업장 완공

Global standard Chungju business completed

세계 최대 카바페넴계 전문 생산 사업장미 FDA 기준 시설 및 제품 품질 확보

 

사업개요

About

항생제 원료의약품 제조 전문제약사

 

 

경쟁력

About

최고의 품질력을 기반으로 안정적 수익창출 사업영위

 

충주사업장 완공

글로벌 최대 카바페넴계 전문 생산 사업장

충주사업장 생산시설

일반합성동

 

무균합성동

 

대소사업장

대소사업장 생산시설

 

비전과 미션

About

세계적인 원료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기업 미션 N0.3

 

연혁

About

2011년 미국FDA의 승인

지난 1998년 4월에 설립된 (주)하이텍팜은 원료의약품전문기업으로서 카바페넴계의 이미페넴을 유럽 등 전 세계에 제조, 판매함으로써 국내 원료의약품의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2011년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음으로써 당사와 생산하고 있는 제품에 대하여 품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주)하이텍팜은 원료의약품 전문 기업으로써 전문화된 고급 인력과 축적된 기술력으로 세계 시민의 건강을 위한 원료의약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길

 

원천기술 ( TECHNOLOGY )

카바페넴계

Technology

카바페넴은 항생제 내성균 감염증에
치료효과가 우수한 최고 수준의 항생제입니다.

카바페넴(carbapenem) 항생제는 세팔로스포린, 베타락탐계 항생제/ 베타락탐 분해효소 저해제(β-lactam/β- lactamase inhibitor) 보다 광범위한 치료 효과를 나타내며, 특히 광범위 베타락탐분해효소(extended-spectrum β- lactamase, ESBL) 등의 β-lactamase를 생산하는 그람음성균 감염증에 치료 및 내성균에 우수한 최고의 수준의 항생제 입니다.

carbapenem is an antibiotic resistant bacterial infection Antibiotics with the highest therapeutic efficacy.

 

주사제용 무균 이미페넴

Sterile Imipenem

Special Feature

항생제 중 가장 광범위한 항균력 보유( 그람양성균, 그람음성균, 협기성균, 호기성균 )

페니실린 및 세파계 항생제의 내성균 치료에도 우수한 효과

상기도를 포함한 급.만성폐렴에 탁월한 효능

 

주사제용 무균 실라스타틴 나트륨

Sterile Cilastatin Sodium

Special Feature

이미페넴의 병용투여 약물로써 Dehydropeptidase-1 (DHP -1)에 의한 이미페넴의 분해를 억제

이미페넴과 1:1 혼합

 

주사제용 무균 이미페넴-실라스타틴(1:1)

Sterile Bulk of Imipenem and Cilastatin Sodium (for Injection )

 

Special Feature

항생제 중 가장 광범위한 항균력 보유( 그람양성균, 그람음성균, 협기성균, 호기성균 )

페니실린 및 세파계 항생제의 내성균 치료에도 우수한 효과

상기도를 포함한 급.만성폐렴에 탁월한 효능

 

 주사제용 무균 에르타페넴

Sterile Ertapenem Sodium / Sterile Bulk of Ertapenem Sodium (for Injection)

 

주사제용 무균 메로페넴

Sterile Meropenem / Sterile Bulk of Meropenem ( for Injection )

Special Feature

카바페넴계 항생제

신장의 효소 ( dehydroprptidase )에 안정적

장내세균에 대한 감수성이 우수, 세균성 수막염환자에 매우 효과적

 

주사제용 무균 파니페넴

Sterile Panipenem

 

경구용 파로페넴

Faropenem (Oral Grade)

 

개발제품 Technology

다양한 원료의약품 개발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주)하이텍팜은 지난 십수년간의 다양한 항생제 원료의약품의 성공적 개발 경험을 통해,

전문화된 Know-how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카바페넴(carbapenem) 계열 항생제 생산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원료의약품 개발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We continue to take on new challenges for developing various raw drug products.

 

주사제용 무균 도리페넴

Sterile Doripenem

 

주사제용 무균 비아페넴

Sterile Biapenem

 

STERBAG Technology

멸균 제품에 대한 특허 포장 시스템

 

특허 Technology

 

하이텍팜 홍보영상(국문)

youtu.be/KViUR1EdURo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