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39670) 키네마스터 - (1) 회사소개 & 제품소개

  • 동사는 2002년 9월 9일에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을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음.
  • 동사의 주요 제품은 크게 모바일 동영상 편집앱(KineMaster)과 모바일 동영상 플레이어(SDK) 로 구분됨.
  • 동사의 편집앱 키네마스터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iOS시장을 포함하여, 전세계 영상 편집 툴(플랫폼 제외) 시장에서 2020년도 3월 말 기준으로는 약 5.4%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거으로 추정됨.

 

회사소개

KineMaster Corporation

모바일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키네마스터 주식회사는 멀티미디어 기술력이 집약된 동영상 편집앱 KineMaster와 NexPlayer SDK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ineMaster는 2013년 12월 출시이후 글로벌시장에서 폭발적 성장을 바탕으로 2019년 12월 누적기준 2억 다운로드를 달성하였으며, 강력한 모바일 편집툴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 수준의 동영상 편집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exPlayer SDK는 모바일 앱을 통해 안정적으로 HD급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과 VOD 시청등을 가능하게 해주며,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 공급자들에게 공급되고 있습니다.

 

제품소개

KineMaster는 사용하기 쉬우면서 동시에 강력한 기능과 에셋을 제공하는 모바일 동영상 편집앱으로, ‘내 손’안에서 편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동영상 편집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9년 9월 글로벌 다운로드 1억 8천만, 월실사용자(MAU) 3천 4백만명을 돌파하며 모바일 동영상 편집앱 시장을 선도 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

프레스 키트

키네마스터: 안드로이드와 iOS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한, 동영상 편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최고의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

프레스 키트 다운로드: 이 링크 를 클릭하면 다운로드됩니다.

키네마스터는 간편한 컷 편집 기능과 두 클립 사이의 트랜지션, 그리고 고화질 동영상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키네마스터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키네마스터는 저널리스트, SNS 인플루언서, 사업가 또는 미디어 전문가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고급 편집 툴 및 다양한 에셋과 프리셋을 제공합니다.

동영상 제작
단말기에 저장된 동영상, 이미지, 오디오를 키네마스터로 가져오세요. 원하는 대로 자르고, 붙이고, 동영상과 이미지 사이에 트랜지션을 넣어보세요. 키네마스터는 최대 8개의 동영상 레이어를 지원합니다. (기기의 하드웨어 성능에 따라 지원되는 최대 레이어의 개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편집
색상 필터, 블렌딩 모드, 그리고 명도, 대비, 채도 조정 기능이 프리셋으로 제공됩니다. 효과, 오버레이 스티커,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고 손글씨 기능을 이용하면 동영상 위에 어떤 것이든 그릴 수 있습니다.

공유
그렇게 완성된 프로젝트를 최대 4K 의 해상도와 60fps 의 프레임레이트로 내보내기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카메라 롤에 자동 저장되며 원하는 SNS 채널에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키네마스터의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워터마크와 광고를 제거하고, 에셋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리미엄 에셋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나타납니다.)

키네마스터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다양한 튜토리얼을 배워보세요. 키네마스터 유튜브 채널

NexPlayer SDK는 동영상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다양한 종류의 단말기에 동일한 기능의 HD급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가능하게하는 멀티미디어 재생 솔루션입니다.

고객들은 NexPlayer SDK를 통해 iOS, Android, Window8과 같은 다양한 플랫폼 상에서 쉽게 동영상 플레이어 앱을 제작할 수 있으며, HTTP Live Streaming 재생 기능을 주력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DRM 기술과의 연동, 다양한 자막 지원 등 단말기에 내장된 플레이어가 지원하지 못하는 다양한 최신 기술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비디오 서비스에 대한 열정

NexPlayer는 모든 장치에서 최고의 스트리밍 및 재생 비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OTT 비디오 앱을위한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

거의 20 년 동안 NexPlayer는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유명 기업들과 협력하여 장치 조각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 시청자가 모든 장치에서 최고 품질,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인 재생 경험을 보장하는 전례없는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NexPlayer는 고품질 비디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열정을 공유 합니다.

 

모든 장치 및 플랫폼을위한 하나의 미디어 플레이어

NexPlayer는 비디오 스트리밍 및 재생을위한 장치 조각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및 방송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기업들과 15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NexPlayer의 멀티 스크린 플레이어 는 OTT 서비스의 앱과 웹 사이트에 통합되어 모든 장치에서 HLS 및 MPEG-DASH 스트리밍의 고품질, 안전하고 안정적인 재생 경험을 제공합니다.

장치 조각화 문제 해결

NexPlayer SDK는 프리미엄 Android 동영상 앱용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플레이어 SDK 이며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기기 조각화 문제를 해결합니다.

NexPlayer Android Video Player SDK는 장치 또는 OS 버전에 관계없이 모든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서 HLS 및 MPEG-DASH 콘텐츠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시청자가 모든 장치에서 최고 품질,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인 재생 경험을 보장하는 전례없는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픈 소스의 숨겨진 비용

오픈 소스 기술은 개발자에게 많은 숨겨진 비용과 위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문제에는 사용자를위한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보호, 프리미엄 고객 지원 부족, 제품 로드맵에 대한 제어 불가, 사용자 친 화성 부족, 장치 및 OS 호환성 부족, 숨겨진 버그 수정 비용 등이 포함됩니다.

NexPlayer는 기기 전반에 걸친 프리미엄 비디오 플레이어 개발에만 전념하며 코드를 100 % 제어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사용자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최종 사용자의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사용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새로운 기능 요청에 대한 빠른 출시 시간으로 최신 혁신을 주도합니다. 우리는 선도적 인 방송사와 OTT 제공 업체로 유명한 연중 무휴 프리미엄 지원을 제공합니다.

NexPlayer는 고객을위한 맞춤형 기능을 개발하고 오픈 소스 Android Player SDK에서 제공하지 않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 개요

NexPlayer SDK를 Android 앱에 통합하고 고도로 진보되고 완전히 유연한 기능 세트 덕분에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연중 무휴 24 시간 지원되는 프리미엄 HLS 및 DASH 비디오 플레이어

NexPlayer는 삼성에서 권장 하는 유일한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Widevine is trusted by:

Service Providers and Broadcasters who deliver premium content over an OTT network

 

Devices using Widevine

 

모든 Samsung Tizen 모델 지원

NexPlayer는 Samsung Tizen Smart TV 앱에 쉽게 통합되어 모든 모델에 대해 하나의 플레이어를 관리 할 수있어 시장 출시 프로세스를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 급 DRM으로 콘텐츠를 보호하고 분석, 광고 삽입, 고급 오디오 및 기타 고유 서비스를 포함한 타사 솔루션을 추가하십시오.

더 많은 시청자에게 도달하고, 구독자 기반을 늘리고, 고급 기능을 사용하여 미디어 조직의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

NexPlayer는 비엔나 국립 오페라의 삼성 Tizen 스마트 TV 앱에 통합되어 시즌 당 45 개 이상의 고품질 라이브 스트림과 가장 권위있는 오페라 중 하나 인 비엔나 국립 오페라에서 공연되는 오페라와 발레의 주문형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세계의 집.이 앱에는 3-5 시간의 확장 된 성능을 위해 안정적인 재생을 지원하는 비디오 플레이어와 기본 Tizen 스마트 TV 플레이어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라이브 자막 형식과 모든 Samsung Tizen 스마트 TV에서 작동하는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필요했습니다.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UI

기본 Tizen 플레이어에 비해 장점으로 NexPlayer는 모든 OTT 애플리케이션의 모양과 느낌을 반영하기 위해 사전 통합 되고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100 % 콘텐츠 보호

인증 된 Widevine 구현 파트너 로서 Google Widevine 및 기타 기존 DRM 솔루션과 플레이어의 통합을 제공하여 콘텐츠에 대한 최상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콘텐츠 수익 화

동영상 콘텐츠에 사전, 중간, 사후 롤 광고를 통합합니다. NexPlayer for Tizen은 VAST, VPAID, VMAP 등 가장 널리 사용되는 광고 삽입 형식을 지원합니다.

모두를위한 프리미엄 콘텐츠

Tizen 앱 내에서 여러 오디오 / 비디오 트랙  가장 인기있는 자막 및 폐쇄 캡션 을 허용하여 여러 언어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시장 규모를 확장하십시오 .

연중 무휴 고객 지원

NexPlayer는 빠른 맞춤형 다중 채널 기술 지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팀은 문제가 발생하면 항상 도움을 줄 것입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필요할 때 추가 기능을 요청하여 새로운 사용 사례를 지원해야 할 때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로드맵을 정의합니다.

 

TIZEN 사양 용 NEXPLAYER

TIZEN 네이티브 플레이어에 비해 NEXPLAYER의 이점

 

Android TV / STB 및 Fire TV 용 플레이어 SDK

모든 Android 및 Fire TV 및 셋톱 박스 비디오 앱에서 Widevine으로 HLS 및 DASH를 지원하여 하나의 플레이어로 OTT 플랫폼을 통합하십시오.

모든 Android TV 및 STB 장치 지원

NexPlayer를 사용하면 모든 Android TV 및 셋톱 박스 장치에 대해 하나의 플레이어를 관리 할 수 있으므로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미디어 조직이 비디오 앱을보다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NexPlayer SDK는 모든 Android TV 및 STB에 최적화되어 하드웨어 부스트 재생 및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므로 레거시 장치가 최신 기술과 호환됩니다. Android TV 사용자 수가 작년에 두 배로 증가 했으므로이 시장을 활용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합니다.

 

우리의 안드로이드 TV 및 STB 플레이어 SDK는 모든 지원  NexPlayer SDK는 스트리밍 이제 안드로이드 아마존 화재 TV 및 STB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서 재생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 개요

 

 

방송 품질 HLS 및 DASH 스트리밍

NexPlayer HTML5 Player는 모든 플랫폼, 브라우저 및 장치에서 방송 품질의 비디오로 HLS 및 MPEG-DASH 스트리밍을 가능하게하는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프리미엄 OTT 서비스는 이제 고급 DRM 콘텐츠 보호 및 VPAID 및 VAST와 같은 기술을 사용한 광고를 포함한 최신 고급 재생 기능을 포함한 유연한 기능 세트 덕분에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비디오 플레이어 개발

NexPlayer는 코드 기반의 100 %를 소유하고 있으므로 프리미엄 비디오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지정 기능을 개발하여 OTT 비디오 서비스 및 앱에 새로운 기능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NexPlayer는  Android 및 iOS SDK를위한 업계 유일의 Multi-Stream 및 Multi-Device Synchronization 솔루션을 제공하는 SPD (Suggested Presentation Delay)를 통해 MultiView  같은 고유 한 기능을 개발 하여 시청자가 여러 장치에서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NexPlayer MultiView는 Android 및 iOS SDK에서 프레임에 정확한 멀티 스트림 동기화를 제공합니다.

NexPlayer는 Android 및 iOS Player SDK에 새로운 MultiView 기능을 추가하여 방송사가 동일한 플레이어 프레임 내에서 정확한 프레임 비디오 동기화를 통해 시청자에게 최대 5 개의 동시 라이브 스트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NexPlayer는 NBA, MLB, NFL, Ryder Cup, NCAA 및 ATP를 포함한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와 수년간 협력 한 경험이 있습니다.

NEXPlayer Multiviewer는 이러한 브랜드와 방송사에게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를 방송 할 수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하여 시청자가 완벽하게 동기화 된 여러 각도에서 선택하여 원활한 재생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Multiviewer 플레이어 프레임은 더 큰 뷰포트 내에서 1 개의 고해상도 스트림과 아래의 4 개의 저해상도 피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스트림간에 쉽게 선택하여 고해상도 스트림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Multiviewer는 또한 여러 장치에서 뷰어를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있는 SPD (Suggested Presentation Delay) 기능을 지원합니다.

NexPlayer Multiviewer는 eSports, Motorsports, Gaming 및 여러 카메라 각도와 동기화가 시청 경험에 필수적인 기타 사용 사례에 적합합니다. 특히 게임과 베팅은 사기를 완화하기 위해 기술에 의존하는 비즈니스 모델의 대표적인 예이며 NexPlayer는 Multiviewer와 함께 그 약속을 이행합니다. 이 기능은 또한 콘텐츠 소유자에게 퀴즈 및 게임과 같은 상호 작용을 비디오 콘텐츠에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NexPlayer Multiviewer는 Android 및 iOS SDK로 제공되므로 방송사와 콘텐츠 소유자가 앱 전체에 동일한 기능을 배포하고 뷰어 장치 전체에 동일한 재생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exPlayer는 동영상 재생을위한 기기 조각화 문제를 해결하는 데있어 세계적인 리더로 자리 매김하여 프리미엄 Android 동영상 앱용 플레이어 SDK로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모바일 앱용 Android Video Player SDK를 사용하면 장치 또는 OS 버전에 관계없이 모든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HLS 및 MPEG-DASH 콘텐츠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NexPlayer SDK를 Android 앱에 통합하고 고도로 진보되고 완전히 유연한 기능 세트 덕분에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OTT 제공 업체가 NexPlayer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신 솔루션

다중 스트림 동기화

MultiView를 사용하면 방송사가 장치간에 비디오 동기화를 통해 최대 5 개의 동시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자에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Widevine DRM

NexPlayer SDK는 모든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HLS 및 DASH에 대한 Widevine DRM 지원과 사전 통합되어 있습니다. OTT 공급자는 하나의 DRM 솔루션 만 지원하면됩니다

짧은 지연 시간

Low Latency Player를 사용하면 집에서 생방송 TV를 시청하는 사람들보다 더 빠르게 라이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HTML5 플레이어

NexPlayer HTML5 플레이어는 자막, 분석 지원, DRM 콘텐츠 보호, 타임 시프 팅 등을 포함한 고급 기능 세트를 통해 모든 브라우저와 장치에서 HLS 및 MPEG-DASH 스트리밍을 지원합니다

 

Widevine DRM 콘텐츠 보호

이제 NexPlayer를 Widevine DRM과 완전히 사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프리미엄 품질 및 고급 기능 세트를 사용하여 Widevine 보안 HLS 및 DASH 콘텐츠를 모든 iOS 또는 Android 장치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Widevine 플레이어는 예외없이 모든 Android 및 iOS 기기와 버전에서 작동하므로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솔루션입니다.

 

연중 무휴 고객 지원

NexPlayer의 연중 무휴 기술 지원 은 세계에서 가장 큰 OTT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고객 성공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우리 전문가들은 사내에서 개발 한 ABR 알고리즘 및 광범위한 DRM 지원을 포함하여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최신 기능 세트로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하도록 고객 요청에 매우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NexPlayer는 100 % 자체 개발

대체 솔루션과 달리 플레이어 SDK가 위험한 오픈 소스 기술을 기반 으로 하지 않는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NexPlayer의 코드는 엔지니어가 100 % 개발하고 제어하므로 최종 사용자의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으며 신속하게 OTT 서비스에 새로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