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92190) 서울바이오시스 - (2) Applications



Applications

경화

경화

(Curing)

서울바이오시스는 UV 전 파장 영역대의 UV LED를 생산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회사로서 전자, 자동차, 건축 등의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고 있는 UV 경화system에 사용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UV LED 관련 제품을 공급하며,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최적의 경화 solution을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창출에 기여합니다. 그리고 서울바이오시스의 고유 특허기술을 통해 고객을 copy cat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제품군

PKG


Module


특장점

전 UV 파장 영역대 (255~405nm) 생산 및 공급 가능

다양한 경화 재료 및 장비에 최적화된 UV 파장에 적합한 Chip, PKG 및 Module 제공 가능합니다.

장비 디자인의 유연성

노광 Kit 또는 장비 제조사의 장비 design시 용도나, 공정 조건에 부합되도록 Chip, PKG, COB 및 Module 등 어떠한 형태로도 공급이 가능합니다.

낮은 소비 전력 및 공정 편의성

기존 수은, Metal Halide 또는 Xenon Lamp에 비해 소비 전력이 최대 30% 수준이므로 공정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며 기존 광원들의 경우 ON시 Delay Time 과 출력안정화에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데 비하여 실시간(Instantaneous) ON/OFF 및 즉시 구동이 가능합니다.

작업 안전성

기존 UV Lamp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전압을 사용하므로 작업 시 감전 등의 위험이 적습니다.

유해 화학물질 Zero

기존 수은램프와 다르게 수은 등 산업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친환경적입니다.


응용분야 예시

PKG


COB


탈취

탈취 

(Deodorization)

서울바이오시스는 세계 최고의 UV LED와 다년간의 연구의 결과로 개발된 특수한 광촉매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이오나이저나 활성탄소 등을 이용한 탈취 기술보다, 냄새 및 포름알데히드와 같은 VOC(Volatile Organic Compound) 제거에 월등한 효과를 발휘하는 고객의 Needs에 부합하는 최적의 violeds 탈취 solution을 제공하며, 서울바이오시스의 고유 특허기술을 통해 고객을 copy cat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제품군

탈취용 모듈 (Customizing 예시)


특장점

악취, 담배연기 및 VOCs 의 우수한 제거

악취, 담배연기 및 VOCs*을 제거하여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VOCs : 휘발성 유기화학물의 약자로 새집증후군, 호흡기계 질환 등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물질)

유해 화학물질 Zero

수은 및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기술로서, 인체에 유해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제적인 반영구필터

광촉매 필터는 20여분간 물에 끓이기만 해도 새 것과 같은 성능이 유지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우수한 광촉매 코팅

지지체로부터 광촉매 물질이 탈리되지 않으며, 물속에서도 우수한 부착력이 유지됩니다.


응용분야 예시

PKG

Module


살균

살균

(Sterilization)

서울바이오시스는 세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UVC LED을 사용한 violeds라는 차별화된 technology을 사용하여,

표면 살균 및 물 살균을 위한 UVC LED PKG와 살균 모듈(module)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바이오시스의 violeds 기술과 축적된 개발 경험 및 성공사례를 통해 고객사의 Needs를 충족하면서 최적화된 살균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군

PKG

살균용 모듈


특장점

99.9% 살균력

대표적인 오염 지표세균인 대장균과 대표적인 식중독균인 황색포도상구균 살균 시 99.9% 살균력을 나타냅니다.

유해 화학물질 Zero

수은 및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기술로서, 인체에 유해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50,000hr의 긴 수명

L50기준 50,000hr의 긴 수명을 통해 제품 교체비용을 절감 가능합니다.

낮은 소비전력

UV LED의 낮은 소비전력을 통해 전기료를 절감 가능합니다.


응용분야 예시

PKG

Module


포충

포충

(Insect Attraction)

UV 파장은 모기, 파리 등 비행성 해충을 유인하여 제거하는데 활용이 가능하며, 서울바이오시스의 violeds 기술은 UV 파장, 세기 및 방사형태를 조절하여 비행성 해충을 유인하는데 최적화하는 Solution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의 포충기 제품이나 용도에 따라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Customized Module 또는 UV Lamp를 공급하며, 모듈 또는 Lamp의 설계나 design에 관한 solution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서울바이오시스 고유의 특허기술을 통해 Copy Cat으로 부터 고객을 보호합니다.


제품군

포충용 모듈


특장점

최대 13배 높은 모기 포집 성능

ZIKA virus를 전염시키는 이집트숲모기를 기존의 수은램프 대비 최대 13배 높은 뛰어난 모기 포집 성능을 발휘합니다.

(미국 플로리다 주립대학교 곤충연구실 실험결과)

유해 화학물질 Zero

수은과 같은 중금속이나 살출제와 같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인체에 유해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수명

L50기준 20,000hr의 긴 수명을 통해 제품의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합니다.

(Z5 PKG 기준)

낮은 소비전력

소비전력이 매우 낮으므로 전기사용료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응용분야 예시


Sensor

VCSEL products



IR LED Products


Datacom


VCSEL Product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