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92190) 서울바이오시스 - (1) 회사소개


동사는 2002년 1월 25일에 설립되었으며, LED Chip 연구개발, 생산,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동사의 LED Chip은 일반조명과 디스플레이용 BLU, 가시광선 영역의 Visible LED 등 매우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음.

MicroLED(차세대 초소형 가시광LED 제품)과 IR LED/VCSEL(적외선 계열 LED/LD 제품) 분야에서 신규시장 진입을 준비하고 있음.


회사소개

서울바이오시스는 2018년기준 매출액 3,864억원으로, 전세계 LED 시장 Top class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LED 전문 기업입니다. 약 4,000여 개의 특허를 통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급변하는 LED 시장에 유연히 대처하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의 해외 영업소 Network를 통해 고품질 LED제품을 제공 중입니다.


CEO 메세지

저희 서울바이오시스에 관심 가져 주시어 감사합니다.

기업은 세상에 도움이 되어야 하고, 고객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어야 하며, 같이 하는 식구(임직원) 들이 프라이드를 갖도록 하여야 하며, 주주의 안정성을 확보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아가 젊은 후배들에게 희망의 모델이 되는 인생의 작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서울바이오시스는 2002년 UV LED 비즈니스를 위해 설립하고, 일본 NS사와 UVA(장파장 자외선)의 공동개발 및 생산을 시작으로, 2005년에는 미국 SETi사와 자본협력을 하고, 전 파장의 자외선 UV ABC (장파장(400nm 초반)에서 단파장(200nm대) 자외선 LED)까지를 세계 최초로 개발 생산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었습니다. 그 후 지난 15년 넘게 UV LED에 집중하며 수많은 새로운 특허 기술 제품과 응용분야를 개척하며 우주정거장은 물론 의료산업, 각종 진단, 피부건강, BIO 분야 등 특수 Application 용에 핵심소자를 공급하여 왔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 미국 국방부의 국제무기거래규정 (ITAR)의 심사와 미국 외국투자위원회 (CFIUS)의 승인을 받고, 미 SETi사에 대지분을 투자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인류의 삶에 도움이 되도록 그 동안 서울바이오시스가 연구개발한 다양한 응용분야의 신기술과 서울반도체(주)의 대량 생산 기술을 접목하여 원가혁신을 통해 획기적인 가격으로 세상에 공급함으로써, violeds기술로 지구인들에게 깨끗한 세상! 건강한 세상!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회사연혁


해외법인 및 지사


인증서


Our Way

임직원에게 프라이드를, 고객에게 가치창조를, 주주에게 안정성을, 나아가 세상에 도움이 되도록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업


준법경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