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65150) MP그룹 - (1) 회사소개 

mrpizza

  • 1990년 9월 설립된 동사는 대표브랜드인 미스터피자, 수제 머핀 및 커피 전문점인 마노핀 등이 있음.
  • 대표브랜드인 '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대점1호점 오픈 이후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며 성장하고 있음.
  • 2000년 중국에 진출하였으며 중국 유력 외식업체 선정 사이트인 '대중평점(따중디앤핑)'에서 선정하는 우수 외식업체로 최근 3년 연속 선정되는 등 중국 내에서도 맛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음.

 

회사소개

MP그룹은 대한민국의 외식 기업으로, 피자 전문점인<미스터피자>와 커피&머핀
전문점인<마노핀>을 운영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 기업입니다.

1990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미스터피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000년대 중반 지속적인
여성마케팅과 '300% 원칙'을 지켜온 결과 글로벌 브랜드들을 제치고 국내 피자 업계 1위로
올라섰습니다. 2008년 커피&머핀 전문점인 마노핀을 런칭하여 사업영역을 확장했으며
2009년 코스닥에 피자업계 최초로 상장했습니다. 2012년 사명을 미스터피자 Mr.Pizza
Korea의 약자인 MP그룹으로 바꾸고,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서의 비전 실현을 위해
해외진출을 본격화하였습니다. 2000년 미스터피자의 중국 베이징 진출을 시작으로
2007년 세계 최대 피자 시장인 미국에도 진출했습니다. MP그룹은 현재 국내외에
600여 미스터피자와 마노핀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MP그룹은 앞으로도 최고급 재료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피자 개발과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통해 진정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는 종합외식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식회사MP그룹

  • 대표양희권
  •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132
  • 전화02)596-3300
  • 팩스02)537-3968
  • 찾아오시는길지하철 2호선 방배역 1번출구 버스정류장 앞 바로위치

 

 

1990년 9월 12일, 미스터피자 1호점인 이화여대점 출범식에 내ㆍ외빈 고객에게 선포한
그 마음을 잊지 않고 기업 운영의 투명성과 사회ㆍ윤리적 소명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MP 그룹

1.MP 그룹 사옥 미피하우스(MIPIHAUS)

기업미술관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

미피하우스는 미스터피자의 줄임말인 '미피'와 미술관 혹은 집과 같은 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는 독일어'하우스(Haus)'라는 어휘의 조합으로 독일의 대표적인 예술학교인 바우하우스(Bauhaus)에서 착안하였다.미피하우스에는 국내외 유명작가의 100여점의 다양한 작품들이 설치되어 있다. 한국 토종브랜드로서 작가(Artist)의 작품추구 방향성을 존중하면서도 마노핀갤러리(Coffee+Muffin+Art)라는 토탈문화공간과 미스터피자 레스토랑(미피레또)인 식당과 같은 공공의 외식 장소 안에서 작품의 가치가 함께 빛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하였다.

미피하우스는 지역 랜드마크로서 지역발전에 기여는 물론 MP 그룹가 추구하는 아트마케팅의 실험을 위한 장으로서 일상 속에 예술의 정신이 살아있는(Live) 문화예술공간이기를 추구한다. 이는 또한 기업미술관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2.MP 그룹 문화사랑

신진작가 작업공간 지원

MP 그룹은 현재 7명의 젊은 작가(Artist)들의 작업공간(아뜰리에)을 후원하여 한국 신진작가들이 창작활동에 몰입하여 세계적인 작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지역주민을 위한 열린음악회

문화공연을 통한 지역주민 및 고객과 미스터피자와의 열린 화합의 장을 만들고 방배동 본사(미피하우스)가 지역 내 열린 문화예술공간으로서 공헌

임직원 미피문화데이

각종 예술전시회 및 박람회 등 관람을 통해 직원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 및 문화생활 영위를 통한 아트에 대한 이해도 증진

후원작가

강영민, 구교수, 권인경, 김윤희, 배주, 정재호, 홍명화 작가

 

'세계 1등을 이긴 토종 브랜드, 미스터피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글로벌 브랜드들을 제치고 국내 피자 업계 1위를
차지한 베스트 피자 브랜드입니다. 대한민국 피자 업계 1등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여성 마케팅입니다. 미스터피자는
'Ladies First'등의 슬로건 아래 여성 마케팅에 집중해 왔습니다. 그 중의
첫 사례로 꼽히는 '우먼스데이'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10년동안 진행해 온,
매주 월요일 여성이라면 누구나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오로지 여성만을 위한 대표적인 브랜드 이벤트입니다

국내에서 피자 업계 1등을 달성한 미스터피자는 현재 중국에 50개,
미국 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데, 해외 현지의 고객 반응이 매우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중국 최대 음식 평가 사이트인 다중덴핑에서 외국 외식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009년부터 5년 연속'중국인들에게 사랑 받는 50개 음식점'으로 선정되었고,
미국의 미스터피자 윌셔점 역시 2009년부터 4년 연속 미국에서 전국의 맛있는
음식점들을 선정한 책인'ZAGAT'에 베스트 피자 스토어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45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고객 감동과 서비스로
세계적인 피자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 지난 20여년간 대한민국 1등 브랜드로 사랑 받은 미스터피자는 2013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New Store Identity를 개발, 적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글로벌 감각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제품과 서비스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글로벌 넘버원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미스터피자의 비젼과 슬로건을 공개합니다.

 

미스터피자 ‘300% 원칙’이란
냉동도우가 아닌 효모가 살아있는 생도우를 손을 직접 쳐서 만든 100% 수타도우
피자토핑을 흩뿌리는 것이 아닌 손으로 하나하나 정갈하게 올리는 100% 수제토핑
피자를 구울 때 기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칼로리를 확실히 줄인 100% 석쇠구이

미스터피자는 창업 이후 지금까지 ‘300% 원칙’을 고집하며
세계 최고의 피자를 만든다는 자부심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국내 1등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습니다.

베이징 시단 매장

2008년 1월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분위기를 접목한 베이징 시단 매장 개점

베이징의 시단 지역은 서울의 '명동'과 같은 곳으로 북경의 젊은 층들이 즐겨찾는 쇼핑명소이다. 시단 매장은 시단 최대 상권인 Joy City 쇼핑몰 6층에 330m² 규모로 입점하였으며, 1층부터 6층까지 직접 연결되는 동양 최대의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여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유행에 민감한 중국 20대 여성들의 기호를 십분 반영하여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분위기를 접목하였다.

 

베이징 왕징 매장

2003년 10월 베이징 최대의 한인타운에 개점한 왕징 매장

2003년 10월 개점한 왕징 매장은 베이징 최대의 한국인 밀집주거지역인 왕징에 위치한 점포로 면적은 약 100평, 좌석수 약 100여석의 아담한 규모의 매장이다. 왕징 지역은 2000년부터 개발되기 시작한 주거지역이고 상주인구는 약 50만명 다다르며, 2008년부터 외국계 기업(메르세데스 벤츠, 네슬레, 소니 에릭슨, 모토로라, 네이버) 본사들이 이전하기 시작하면서, 신규 사무실 건물이 급격히 늘어나기 시작했다. 매장에서 반경 2km이내에 월마트, 까르푸, IKEA 등 생활, 문화, 쇼핑 종합 쇼핑몰이 밀집해 있는 주거지 및 상업 지역이 복합된 중점개발지역이다.

 

베이징 통주 매장

2007년 1월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와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이징 통주 매장 개점

2007년 1월 130여 석의 중형 매장, 통주 매장이 문을 열었다. 통주는 베이징시에서 집중 개발하고 차후 베이징시 정부 및 정부 관련 청사들이 이전해올 예정인 유망 신도시이다. 통주의 가장 핵심상권인 까르푸 매장이 위치한 건물 1층에 입점 하여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와 고객 감동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통주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베이징 우다코 배달 매장

2010년 7월 깔끔하고 아담하게 변신한 매장 인테리어로 주변 대학생과 유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베이징 우다코 배달 전문 매장 개점

2010년 7월 기존의 우다코 매장을 리뉴얼한, 배달 매출비중이 큰 우다코 지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자, 딜리버리 전문 매장을 오픈하였다. 내점 전용인 우다코 화칭 매장과는 도보로 5분여 거리에 위치한 우다코 배달 매장의 규모는 예전에 비해 현저히 줄었지만, 기존 충성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우다코 중심 상권과 매우 근접한 지리적 이점을 지니고 있고, 깔끔하고 아담하게 변신한 매장 인테리어로 주변 대학생과 유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베이징 우다코 화칭 매장

2010년 5월 뉴욕 pub의 느낌을 살린 세련되고 아늑한 느낌의 베이징 오도구 화칭 매장 개점

2010년 5월 중국의 일류 대학이 몰려있는 교육의 메카 우다코에 화칭 매장이 개점하였다. 인근에 유명 대학교가 몰려있는 덕분에 한국인 유학생이 대다수 거주하고 있다. 1층 테이블 안내 받으면, 2층과 3층으로 연결된 목재 계단을 통해 매장으로 들어간다. 마치 뉴욕의 pub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세련되고도 편안한 분위기의 매장이 바로 오도구 화칭 매장이다. 독립한 공간이 있어, 중소규모의 회의를 진행하기에도 부담없는 공간 구성이 이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이다.

 

베이징 이좡 매장

2008년 7월 안락함과 친금감을 더한 매장 분위기를 가진 베이징 이좡 매장 개점

베이징 시내로부터 동남쪽, 5순환도로의 남쪽 방향에 위치한 이좡경제기술개발지구내에 180m² 규모로 입점하였다. 이좡경제개발구에는 고도의 신기술산업과 선진 제조업이 조화를 이루어 발전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노키아, 파나소닉 등 다국적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다. 매장 분위기는 현대적이며 아름답고 아담하면서도 정교해서 안락함과 친금감을 더해준다.

 

베이징 솽징 매장

2009년 5월 포근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베이징 솽징 매장 개점

베이징 시내로부터 동남쪽, 5순환도로의 남쪽 방향에 위치한 이좡경제기술개발지구내에 180m² 규모로 입점하였다. 이좡경제개발구에는 고도의 신기술산업과 선진 제조업이 조화를 이루어 발전하고 있으며 코카콜라, 노키아, 파나소닉 등 다국적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다. 매장 분위기는 현대적이며 아름답고 아담하면서도 정교해서 안락함과 친금감을 더해준다.

 

베이징 옌샤 매장

2010년 3월 베이징 동북부 일류 상권인 옌샤 지역에 세련되고 화려한 인테리어의 베이징 옌샤 매장 개점

베이징 옌샤 지역은 대기업 및 외자기업, 대사관, 5성급 호텔, 은행 등이 밀집되어 있는 베이징 동북부의 일류 상권으로, 여전히 새로운 빌딩이 급속도로 들어서는 비즈니스의 중심지 CBD이다. 이런 사무실 밀집지역은 먹거리 문화가 더불어 발전하게 마련인데, 중국식을 포함한 서양식, 한식 등 음식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 중에서도 홍콩의 최상급 명품 쇼핑몰인 IFC mall이 2010년 3월 26일 오픈하였고, 그와 동시에 미스터피자도 함께 불을 밝혔다. 차가운 기온에도 불구하고 오픈한 뒤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본 매장은 높은 교육 및 생활수준을 가진 고객층의 입맛에 맞게, 타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분수대와 오픈 광장이 연결되어 있고 야경이 아름다워 곧 찾아올 여름에 친구들과 노천에 앉아 맥주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앞으로 쇼핑몰이 차츰 오픈함에 따라 더욱 붐비게 될 IFC mall 미스터피자 매장, 기대가 가득하다.

 

베이징 차오베이 매장

2010년 6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뽐내는 베이징 차오베이 매장 개점

베이징 차오베이 매장은 베이징 시단 매장과 동일하게 국영기업인 중량그룹에서 야심차게 계획, 건설한 Joy City 쇼핑몰에 입점해 있다. 우선 Joy City 쇼핑몰의 거대한 규모에 한 번 놀라고, 유명 브랜드들 입점에 한 번 더 놀란다. 베이징 동4순환도로 외곽에서는 Joy City 쇼핑몰이 가장 유일한 최대 문화생활 쇼핑공간이라고 할 수 있듯이, 주변의 거대한 주거지역에서 많은 젊은 고객들이 몰리고 있다. 매장 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타겟 고객을 고려하여 2인용 쇼파좌석을 많이 배치한 점 이 차오베이 매장만의 특징이다.

 

톈진 난카이 매장

2005년 11월 모던하고 세련된 레스토랑 분위기의 톈진 난카이 매장 개점

톈진 시내 가장 번화한 상권인 빈지앙다오와 화핑루 교차지점에 160석 규모의 톈진 1호점인 허핑매장을 오픈하였으나, 톈진시의 도시 재개발 계획에 따라 톈진 체육중심 옆 이마트 1층으로 자리를 옮겨 재오픈하게 되었다. 난카이 매장은 초대형 쇼핑몰, 대형할인마트인 이마트, 사무단지 그리고 반경 3km이내의 고급 아파트 대단지를 아우르는 이상적인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체육중심 부근 신규 주택단지와 메이지앙, 화웬, 북쪽의 대학가와 안산시따오까지 넓은 영업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2005년 11월 19일에 정식오픈했다. 난카이 매장은 실면적 380평, 140석 규모로, 미스터피자만의 참신하고 멋스러운 인테리어와 매장 내에서 고객과의 거리를 없애고 도우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에 개방형으로 설계된 워킹 테이블이 눈길을 끈다.

 

톈진 난스 매장

2008년 8월 모던풍의 우아한 인테리어의 톈진 난스 매장 개점

교통의 요지인 톈진 난스 먹거리에 자리잡은 1,2층 복층 매장으로, 580m² 규모로 최신 인테리어를 갖춘 모던한 풍의 우아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고객의 편의를 배려한 시설과 인테리어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만족과 행복함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1층은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고, 2층의 홀은 넓고 쾌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 할 수 있다.

 

톈진 광화차오 매장

2008년 11월 아름다운 강병 풍경과 유러피언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톈진 광화차오 매장 개점

대형 마트 이마트가 입점한 쇼핑몰 1층에 자리잡은 톈진 메이장 매장. 입점한 쇼핑몰 규모는 크지 않지만, 오히려 톈진에서 떠오르는 매장으로 성장한 메이장 매장은 톈진 메이장 지역의 인기매장이다. 쇼핑몰 1층이고 도로에서 매우 눈에 띄는 곳에 위치해 있어,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중국내 제1호 정식 가맹점이라고 볼 수 있는 만큼, 매장 관리도 매우 깔끔하고 샐러드바도 여느 매장 못지않게 넓고 다양하다.

 

톈진 메이장 매장

2009년 5월 톈진의 떠오르는 매장이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톈진 메이장 매장 개점

대형 마트 이마트가 입점한 쇼핑몰 1층에 자리잡은 톈진 메이장 매장. 입점한 쇼핑몰 규모는 크지 않지만, 오히려 톈진에서 떠오르는 매장으로 성장한 메이장 매장은 톈진 메이장 지역의 인기매장이다. 쇼핑몰 1층이고 도로에서 매우 눈에 듸는 곳에 위치해 있어,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중국내 제1호 정식 가맹점이라고 볼 수 있는 만큼, 매장 관리도 매우 깔끔하고 샐러드바도 여느 매장 못지않게 넓고 다양하다.

 

톈진 동마루 매장

2011년 4월 넓은 식사 공간으로 가족 단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톈진 동마루 매장 개점

톈진의 떠오르는 상권인 동마루 지역은 주변 대형 주거단지들이 밀집해 있고, 초중고등학생들의 학원이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매장을 자주 찾는다. 매장 부근에는 유명한 영화관의 각종 유명 음식점들이 들어서 있고, 중국 신세계 백화점과 한국의 롯데백화점이 상권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매장 1층에서 좌석 안내를 받고, 계단으로 연결된 2층 홀에 들어오는데,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4~5인 쇼파 좌석을 다른 매장에 비해 많이 배치했다. 넓은 식사 공간과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가 이 매장의 특징이다.

 

톈진 허동완다 매장

2011년 5월 연인 및 가족들의 아담한 식사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톈진 허동완다 매장 개점

톈진에는 완다(WanDa)쇼핑몰이 총 세군데 있는데, 허동매장은 그 중 가장 최근에 오픈한 완다 쇼핑몰에 입점해 있다. 매장은 총 세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가장 윗 층인 3층은 주방으로 활용되어, 실질적인 식사 공간이 많이 좁지만, 시원스럽게 유리창이 달려있어 그 답답함을 해소했다. 매장 주변에 톈진의 고급 주택가가 밀집되어 있고, 대형마트 까르푸 및 완다 영화관, 쇼핑공간이 충분해, 연인 및 가족들이 자주 찾아오고 있다. 각 층마다 샐러드바가 비치되어 있어, 동선을 줄인 점도 이 매장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다롄 바이니엔청 매장

2009년 11월 해변 풍경이 로맨틱한 다롄 1호점, 젊은 고객들의 발길을 잡는 다롄 바이니엔청 매장 개점

현대적인 도시경관과 로맨틱한 해변풍경이 조화를 이룬 항구도시 다롄은 도시가 깨끗하고 아름다우며 기후도 온화해 중국인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로 꼽히며, 해운업이 발달한 국제 물류중심의 도시이다. 다롄시는 지리적으로 평탄하지 않아 중국에서 자주 쓰이는 이동 수단인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이용한 배달보다 내점, 포장 판매에 중점을 두고 있다. 매장은 다롄기차역 건너편 Pedestrian Square(차 없는 거리)쇼핑 중심 내 태평양 백화점1층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나온 젊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외부에서 바라볼 수 있는 매장 노출 면적이 커 브랜드 노출이 자연스럽다.

 

다롄 시안루 매장

2010년 6월 고급스럽지만 편안한 매장 인테리어로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롄 시안루 매장 개점

다롄의 중심 상권중 하나인 시안루, 그 중 가장 최근에 최고급 쇼핑몰 루즈벨트 백화점이 자리잡고 있고, 그 4층에 시안루 매장이 들어서 있다. 바로 옆 영화관이 있고, 다양하고 고급스러우며 매우 넓은 쇼핑 공간이 있어 젊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매장이다. 다롄 지역에 미스터피자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매장으로 그에 대한 기대가 높다. 홀에 난 오픈 도어를 활짝 열면 쇼핑몰의 통로와 연결되어 탁트인 매장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션양 중지에 매장

2010년 7월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색다른 분위기의 벽화가 매장 한 켠을 가득 메우고 있어,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는 션양 중지에 매장 개점

상주인구 및 단기 유동인구를 포함하여 인구 천 만을 보유한 도시, 션양. 상하이 푸동신구, 톈진 빈해신구에 이어 세번째로 국가발전전략에 따른 특별관할구역으로 승격되었고 심양심북신구로 지정되었으며, 동북 최대의 도매시장을 가지고 있다. 션양 1호점이 위치한 헝롱광장은 션양시 최초의 상업거리이자 중국 최초의 보행 전용 거리이며, 약 4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중지에'에 자리잡고 있으며, 소상품 위주로 판매하는 야시장, 액세서리 상점, 일용품 및 의류 상점 및 대형 쇼핑 센터 등이 몰려있다. 헝롱광장은 션양 최고급 명풍 쇼핑몰 중의 하나이며, 명품 브랜드 및 중국에 처음으로 진입하는 부티크 매장이 입점되어 있는 것도 본 쇼핑몰의 강점이다. 션양 중지에 매장은 본 쇼핑몰의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색다른 분위기의 벽화가 매장 한 켠을 가득 메우고 있어,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전해준다.

 

상하이 차오바오루 매장

2010년 6월 독특한 천장 인테리어와 널찍한 매장 공간이 인상적인 상하이 차오바오루 매장 개점

세계 경제, 무역의 중심으로 떠오른 도시 상하이는 이와 동시에 중국의 최대 공업도시이자 항구도시이다. 차오바오루 매장이 입점한 구베이신 지역은 홍챠오 개발구와 가까이 있고, 고층 아파트와 사무 종합건물, 주택지역, 영사관 별장, 주상복합 건물 등이 밀접해 있으며 상하이 최대 한국인 밀집 거주지역이다. 또한, 지하철 9호선이 근접해 있고 해당지역 내 유일한 상권이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어 상하이 1호점으로 손색이 없는 매장이다. 독특한 천장 인테리어와 널찍한 매장 공간이 인상적이다.

 

우시 량시우 매장

2010년 9월 '작은 상하이'로 불리우는 우시 도심에 위치한 우시 1호점, 량시우 매장 개점

우시는 농수산물이 풍부해 어미지향(魚米之鄕)이라고도 불리는 풍요로운 도시로 현재는 발달한 공업도시이기도 하다. 열차와 운하 운송이 편리해 공업도시로 발달하게 된 우시는 '작은 상하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전국 15개 경제 중심 도시중의 하나로, 이미 다년간 전국 도시 국가 생산총액에 있어서 10위를 차지했으며, 전국 도시 종합실적 부문에서 50위, 투자환경 40위에 올랐다. 개방형의 경제발전을 신속하게 하여 전국에서 외자 투자가 가장 활발한 지역 중 하나가 되었다. 우시1호점이 입점한 완다 광장은 중국 각지 완다 쇼핑몰 및 영화관, 건설 투자 등을 주요 투자대상으로 발전하고 있는 완다 그룹에서 건축한 신세대 쇼핑몰로 우시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량시우에 위치하고 있다. 주말에는 쇼핑 온 젊은 고객들로 꼭 줄을 서야하는 번거로움을 무릅쓰고도 미스터피자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네이멍구 빅토리아매장

2009년 12월 독립 복합 공간 Room을 갖추었고, 유니크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인 네이멍구 빅토리아 매장 개점

네이멍구 수도인 후허하오터시 중심지에 위치한 네이멍구 매장은 빅토리아 그룹의 소유인 빅토리아 백화점 내 6층에 위치하였다. 30층 높이에 6층까지는 쇼핑몰, 7층부터는 오피스, 주거지역으로 이루어진 복합 생활 공간이다. 넓은 매장 공간과 시원시원한 인테리어, 그리고 여성고객과 아이를 동시에 배려한 디자인 컨셉으로 특별한 모임, 파티를 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 매장으로는 유일한, 독립 복합 공간 Room을 갖추었고, 유니크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인 매장으로 후허하오터 시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제남 헝롱광장 매장

2011년 8월 중국의 주요 교역지역으로 떠오르는 제남 지역, 시원스러운 식사 환경을 제공하는 제남 헝롱광장 매장 개점

제남은 중국의 중동부에 우치한 산동성의 정치, 경제, 과학기술, 문화, 교육의 중심도시이다. 인구는 약 680만명의 대도시로, 최근 북경-상해를 잇는 고속철로 세워져 중국의 남북을 잇는 주요 교역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연풍경이 아름답고, 샘물이나 호수가 많아 泉城(천성, 샘의도시)이라고 불린다. 헝롱광장 恒隆广场은 도심의 중심광장((泉城 广场)과 강줄기를 앞에 끼고, 제남의 가장 유명한 중심 상권에 문을 열었다. 제남에 처음 런칭하는 명품 브랜드와 음식점들이 들어섰고, 미스터피자는 헝롱광장의 5층 주통로 한가운데 자랑스럽게 제남 1호점을 오픈했다. 매장이 전면이 유리로 둘러싸여 있어, 시원스러운 식사 환경을 제공한다.

 

수타원칙 Since 1990

제조원칙 5가지 - 유기농 토마토 소스

제조원칙 5가지 - 77타 수타도우

제조원칙 5가지 - 생 100%도우 & 치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