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28300) 에이치엘비 - (2) Group 사업분야소개

hlbkorea

Group 사업분야소개

Group

제약·바이오

Elevar Therapeutics 

Elevar Therapeutics

2005년 설립 이후 오랜 기간의 항암제 신약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연구 단계나 초기 임상 단계의 물질을 도입하여 다양한 암종에 대한 신약을 개발하고 제품화를 통해 항암제 전문 회사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리보세라닙(Rivoceranib)

2019년 위암에 대해 글로벌 임상 3상을 종료한 Best-in-class 표적항암제입니다. 암에서 신생 혈관 형성을 막아 치료하는 항암제로 혈관내피세포수용체(Vascular Endothelial Growth Factor Receptor 2, VEGFR-2)의 저분자 억제제로 선택성이 높으며 부작용이 적은 경구용 항암제입니다. 현재 간암, 대장암 등 다양한 암에 대하여 임상 시험 중에 있습니다.

 

아필리아(Apealea®)

2020년 1월 유럽에서 난소암 치료제로 품목허가를 받은 파클리탁셀의 3세대 개량 신약입니다. 기존 파클리탁셀에 포함된 가용화제 ‘크레모퍼 (Cremophor)’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아필리아는 항암제 주입 전 사전처치가 필요 없고 주사 주입시간은 짧아 환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키면서 부작용은 최소화한 제품입니다.

 

Immunomic Therapeutics 

Immunomic
Therapeutics

2006년 설립 이후 핵산 면역 치료 플랫폼 연구를 개척하는 생명 공학 회사입니다. 특히 차세대 백신 플랫폼인 “UNITE”는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암, 알레르기 등에 탁월한 확장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UNITE (차세대 면역치료 플랫폼 기술)

"Universal Intracellular Targeted Expression"의 약자로 특정 항원을 리소좀에 타겟팅하여 항원제시능력을 높여 세포 독성 T세포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강력한 차세대 면역치료 플랫폼 기술로 암과 알레르기 등에 적용 가능하고 확장성이 높은 플랫폼 기술입니다.

Glioblastoma (교모세포종 치료제)

지난 20년간 신약승인이 없었던 분야로 기존 약물보다 5년 생존율이 약 7배 높게 나오고 있고 전체 생존율(OS)의 중간값은 40개월을 상회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HLB Life Science Bio Business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바이오사업부

1998년 설립 이후 Unmet need 분석을 통한 First-in-class/Best-in-class의 혁신 신약 발굴과 차별화된 신약개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의료 관련 분야 투자 등의 사업 다각화를 추진함으로써 세계적인 생명공학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Rivoceranib 국내 연구

Best-in-Class 표적항암제 Rivoceranib(Apatinib)의 국내제품 시판 허가를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암 을 비롯하여 간암, 대장암 등 다양한 암종에 대한 지속적인 적응증 확장뿐만 아니라 비종양 영역(황반변성치료제, 안구건조증 치료제 등) 및 동물용 항암제에 대한 추가 개발을 통해 Rivoceranib의 효용성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Biomarker를 기반으로 한 Seclidemstat 고형암 치료제 개발

Selclidemstat는 다양한 암에서 과발현되어 과활성화된 히스톤탈메틸화효소(LSD-1)를 조절함으로써 암과 관련된 유전자 발현을 정상화시키고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를 억제합니다. 최근 촉망받는 새로운 기전의 First-in-class 후성유전학(Epigenetic)항암제입니다.

 

HLB PHARMA 

에이치엘비 제약

1998년 설립 이후 뇌질환에 특화된 신약개발전문제약회사가 되기 위해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환자의 건강 증진이 곧 회사의 발전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약개발에 주력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전문의약품(ETC)

로슈듀오정, 라도바정, 글리티아연질캡슐, 씨트페질정 외 *125개 제품

일반의약품(OTC)

프라맥스 크림/좌제 와 40개

CMO

엘카르니틴, 아세클로페낙 외 (190개 제품)

건강기능식품

내년 상반기 4개 제품 런칭 준비중

 

R&D

척추소뇌변성증 치료제 임상4상(씨트렐린 구강붕해정)

소뇌를 구성하는 세포들이 알 수 없는 기전으로 사멸하는 희귀질환으로 운동 실조가 주요한 증상입니다. 대규모 임상을 통한 효과와 안전성을 확보한 치료제가 없는 상황에서, 국내 8개 대형 대학병원에서 166명의 환자를 상대로 유효성 평가 및 확립을 입증하는 임상 4상을 진행 중 입니다.

SMEB® 플랫폼 기술 기반 장기지속형 주사제 개발

SMEB(Smart continuous Manufacturing system for Encapsulated Biodrug)은 장기지속형 주사제 제조 플랫폼 기술로 생산부터 품질관리까지 전 공정 자동화 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 연속생산 원천기술입니다. 현재, 펩타이드 약물 뿐만 아니라 항응고제, 치매치료제, 파킨슨치료제의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기업과의 오픈 이노베이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Life Liver 

에이치엘비셀㈜

2009년 설립되어 생명 현상의 근본 단위인 “Cell”에 대한 가장 깊은 이해를 통해 바이오 인공간을 비롯한 전문적인 줄기세포 연구와 조직공학 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난치질환의 재생의학적 치료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인공간, 줄기세포 치료제, 수술용 지혈제 등 차별화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바이오 인공간

Life Liver™는 간이식 대기 중인 급성 간부전 환자의 골든타임 연장을 위한 세포 치료제입니다.

줄기세포치료제

인체에서 유래한 신규 줄기세포에 대량배양 기술을 적용하여 간 질환(요소회로 이상증, 비알콜성 지방간염 등) 및 연부 조직 질환에 적용 가능합니다.

생분해성 의료용 접착제
실란트

생체 적합성이 뛰어난 지혈 효능을 갖춘 의료용 접착제로 다양한 외부 출혈뿐만 아니라 수술 시 사용이 가능한 파우더형 제품입니다.

 

HWAJIN Medical 

㈜화진메디칼

1993년 설립된 (주)화진메디칼은 의료기기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제조업체로서, 주요 생산제품으로는 일회용 주사기, 일회용 주사침, 필터 주사기가 있으며, 현재 국내 주사기 시장의 20~25%의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지속적인 품질향상 노력과 연구개발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국민건강에 이바지하는 최고의 의료기기 회사로 발전할 것입니다.

 

사업영역

 

Shinhwa Advance 

㈜신화어드밴스

1991년 설립 이후 온·오프라인 전문 의약품 유통기업으로 차병원 및 국·공립병원에 납품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품목의 확대와 납품병원의 확대를 추진 중입니다.

의약품 유통·판매

유수의 제약회사와의 직거래를 통한 사업활동을 전개 중이며, 일반의약품 또는 전문의약품 등 다양한 파이프라인의 구축으로 단순 물류를 가진 유통업체에서 다양한 수익구조를 병원과 함께할 수 있는 전문화된 유통업체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조선·해양·플랜트

HLB Power 

에이치엘비파워㈜

1995년 설립되어 선박탈황설비인 스크러버의 주요부품인 댐퍼, 발전소의 공기조절장치인 댐퍼, 전력배송장치인 버스웨이, 에너지저장장치(ESS), 스마트팜 등의 사업분야로 환경 개선 및 보호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사업실적

 

HLB Electric and Instrument 

에이치엘비일렉㈜

1985년 설립한 전기·계장 전문 기업으로서 대형플랜트와 각종 공사 현장의 전기, 제어, 계장, 설계 및 시공, 시운전, 유지 보수 등 전기공사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업영역

 

사업실적

 

BADA Heavy Industries 

바다중공업㈜

1992년 설립한 조선 기자재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구명정 진수장치인 DAVIT, 외에 CRANE, M.H.E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HLB Networks 

에이치엘비네트웍스㈜

2009년 설립 이후 해양안전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40개국 85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제 해사규정에 따른 구명정 및 DAVIT 솔루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기업정보

 

HLB Energy 

에이치엘비에너지㈜

1997년 설립되어 고온의 연소를 통한 폐기물 소각 및 소각열을 이용한 에너지를 재이용하는 자원회수시설로서 20여년간 부산시 및 인근 주요 도시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반건식 반응탑, 백 필터, 세정탑 등의 첨단 방지시설을 통한 친환경적인 운영으로 환경보전 및 에너지자원 회수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현대요트㈜
현대코스모스요팅㈜

2008년 설립 이후 요트&특수선박 건조, 수입요트 판매, 요트 유지보수, 프리미엄 요트차터서비스, 해양레저 인력양성교육과 항해교육 및 요트사업 컨설팅 등 해양레저사업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기업정보

 

PENGUIN Ocean Leisure 

㈜펭귄오션레저

(주)펭귄오션레저는 온가족이 함께 수중관람을 즐길 수 있는 반잠수식 모터보트 'Penguin'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Penguin은 지난 2015년부터 몰디브·세이셸 등 세계적인 휴양지의 해변 리조트와 대형 아쿠아리움에서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몰디브 운영사업을 바탕으로 개인용 반잠수식 모터보트 및 수중빌라 등 수중관람에 연계된 제품 개발과 온오프라인을 잇는 해양레저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함께하는 해양레저문화, 펭귄오션레저가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사업분야

펭귄 컨텐츠

 

 더리버

한강의 차별화된 문화를 담은 복합 레저문화 공간인 더리버(The River)는 요트, 미식,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