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4620) 노랑풍선 - (1) 회사소개

  • 동사는 일반 여행업(여행알선) 및 항공권 및 선표 발권 판매업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할 목적으로 2001년 8월 13일에 설립되었음.
  • 일반여행업과 항공권 및 선표 발권 판매업 등을 목적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내국인 및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기획여행상품과 항공권 판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 또한 일본현지법인 설립을 통해 해외를 거점으로 한 여행 서비스 제공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회사소개

개요

 

노랑풍선 경영이념

 

노랑풍선 사업영역

 

대표 인사말

고재경 회장님 인사말

제 책상 서랍에는 매년 적어둔 메모들이 줄잡아 10여권 정도 됩니다.

이 메모 중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바로 ‘고객의 소리’입니다.

저희 노랑풍선은 ‘고객 불만제로’에 도전하면서 2001년 설립 이후 ‘거품없는 여행’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직판 여행사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으로 3회 연속 인증 받으며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통해 지금의 위치에 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제 노랑풍선은 매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중점 경영과제 실정을 통해 여행 문화를 선도해 나가려고 합니다.

비효율적이고 큰 조직보다는 알차고 경쟁력 있는 조직을 구축해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고객맞춤 상품개발로 노랑풍선을 찾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마음속에 진정한 기쁨을 안기는 여행사로 성장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자양분 삼아 더욱 풍요로운 노랑풍선의 미래를 개척해 갈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 번 당사에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신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마음 속에 메모하고 되새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명일 회장님 인사말

여행은 그대에게 적어도 세 가지 유익함을 가져다 줄 것이다.

첫째로 타향에 대한 지식이고,

둘째로 고향에 대한 애착이며,

셋째로 그대 자신에 대한 발견이다.

- 브하그완 -

 

어린시절 누구나 자유롭게 풍선처럼 떠다니는 상상을 해본 적이 있으실 겁니다.

저 역시 풍선처럼 자유롭게 날아오는 여행을 늘 갈망해왔고 그 염원을 ‘노랑풍선’에 담았습니다.

2001년 창립한 ‘노랑풍선’은 짧은 기간동안 비약적으로 발전한 여행산업 속에서

모든 고객에게 친절∙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왔습니다.

이는 노랑풍선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노랑풍선이 추구하는 여행의 본질은 ‘인생의 설렘과 자아발견’ 입니다.

‘설렘과 자아발견’의 경험을 통해 인생을 재조명할 수 있다면 그보다 값진 여행은 없을 것입니다.

여행에서 얻을 수 있는 타향에 대한 지식, 고향에 대한 애착,

그리고 자신에 대한 발견을 노랑풍선과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노랑풍선은 서비스의 질 향상으로 가치 있는 여행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노력하며,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주는 메신저로서 대한민국 여행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창립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실천해온 Global Travel Leader 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계속해서 전진해 나갈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EO 인사말

노랑풍선은 ‘거품없는 직판여행’ 이라는 희망찬 메시지와 함께 여행업계에 노랑풍선의 깃발을 세웠습니다.

노랑풍선은 지속해서 증가하는 해외여행자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여행업계의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신규사업 역량강화에 집중하고

노랑풍선의 글로벌화를 더욱 가속시켜나가 여행업계에서의 새로운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체계를 고객중심으로 재편하여 예약단계부터 여행을 마치는 순간까지

고객의 경험치와 기대치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계별 절차와 기준을 정립하여, 고객에게 진정한 추억과 행복을 나눠드리는 감동 제공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VOC 채널 접수되는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고객의 마음을 잘 아는

‘여행친구’의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전문적인 여행사,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국내 최고의 여행사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서

여행의 트랜드와 문화를 선도하여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노랑풍선의 더 큰 도약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사비전 및 연혁

비전

여행문화의 희망은 노랑풍선입니다.

노랑풍선은 2001년 설립과 함께 Global travel leader 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창립 년도부터 지속적인 성장세와 매년 경영과제 설정을 통하여 업계에 괄목할 만한 내실경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2005년도에는 전략경영 도입을 통해 미래 Business portfolio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인재 육성 기반을 통하여 조직 활성화로 건강한 기업문화 정립에 힘쓰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유수의 항공사와 대리점 계약을 통해 매년 최우수 여행사로 선정되었으며,

설립 이념인 모든 서비스는 사람을 위한, 행복을 위한,

고객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미소를 위한 서비스란 취지로 여행업계에 우뚝 서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가치증대를 위한 기존의 안정적 성장기반을 갖춘 주력사업의

지속적 성장과 높은 성장성을 지닌 신규사업 전개,

그리고 업종 환경 Trend에 변화에 따른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모델의 발굴과 적용을 통해

더욱 더 비약적인 발전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사업영역

(주)노랑풍선과 함께 Business를 펼쳐 나가십시오.

21세기 여행포탈 서비스를 대표하는 업체로서 급변하는 여행시장 정보와 고객의 Mind에 부합하는 다각적인 서비스 개선과 업무 system 구축 그리고 전세계를 연결하는 통합 On-line System을 구축함으로써 지금까지 축적된 사업 Infra를 토대로 일원화된 고객 서비스를 하고있는 (주)노랑풍선과 함께 여러분들의 Business를 펼쳐 나가십시오.

 

연혁

 

제휴

 

위치안내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31, 노랑풍선빌딩

(614-845)부산광역시 진구 중앙대로 708 부산 파이낸스센터 13층 ( 구.SC제일은행 빌딩 )

 

고객만족경영

 

지원프로그램

 

사회공헌

노랑풍선은 당사의 미션인 여행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핵심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여행약자들의 여행지원 입니다.

  • 비전: 함께 나누는 우리
  • 슬로건: Grow up to share
  • 사업목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공유가치 창출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동반성장
  • 사업 추친 방향

 

노랑풍선 사회공헌 이야기

연혁

함께하는 기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