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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590) 한솔인티큐브 - (2) 사업영역

사업영역

디지털 컨택센터

한솔인티큐브는 국내 컨택센터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서 소규모에서부터
아시아 최대 컨택센터 구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디지털 컨택센터 구축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에 최적화된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에서부터 유지보수까지
A to Z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SOLUTION

통합 라우팅

고객의 다양한 채널, 비즈니스 환경, 데이터 모두를 고려한 통합 라우팅을 지원합니다. 디지털 통합 라우팅, 비즈니스 데이터 기반 라우팅, 예측 라우팅 등 고객 환경에 따른 유연한 라우팅 전략을 구현합니다. 운영 센터의 개수나 상담원 위치에 관계 없이 하나의 센터와 같이 운영할 수 있도록 인프라 환경을 구성합니다.

옴니채널

디지털 상담 채널 도입부터 상담사 데스크톱 환경까지 전 시스템 영역에서의 옴니채널 환경을 구성합니다. 음성, 채팅, SNS, 화상 Web 통신 등 복잡한 환경 속 Seamless한 연결을 위한 인프라 설계 및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경험

고객이 기업과 커뮤니케이션하는 채널은 점차 확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로 쌓이는 고객의 소리(VOC)를 전수 분석하여 서비스를 개선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경험관리 솔루션으로 최적의 고객경험 설계를 지원합니다.

아웃바운드

고객관리 및 판매를 위한 아웃바운드 솔루션(PDS)을 제공합니다. 멀티채널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으며 품질 및 상품에 대한 품질 관리를 위한 자동 설문 조사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단순한 음성 ARS(자동응답시스템)를 넘어 365일 24시간, 고객이 업무를 해결할 수 있는 셀프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한솔인티큐브의 셀프서비스 플랫폼은 AI 기술과 결합하여 가상 상담을 포함한 디지털 채널을 모두 수용합니다.

WFO(Work Force Optimization)

국내 WFO 시장 점유율 1위의 솔루션으로 상담센터의 운영과 성과 및 품질(QA)까지 책임지는 통합 운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각 센터와 채널로 들어오는 고객 인입량 예측부터 상담사 업무 분배, 스케줄링까지 하나의 솔루션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서비스 관제

컨택센터 내 모든 솔루션의 서비스 플로우와 메타 데이터를 추출, 관리합니다. 대고객 서비스 중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모니터링하며 피드백을 실시간 제공하여 돌발상황에도 능동적인 대처를 지원합니다.

시스템 관제

컨택센터 인프라 내 주요 시스템의 Health Check와 연관 시스템 관제를 통해 주요 장비의 성능을 진단하여 안정된 운영 환경을 제공합니다.

 

레퍼런스

인공지능 커뮤니케이션

아이작 AI (ISAC-AI)는 한솔인티큐브의 인공지능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아이작(ISAC) 플랫폼을 통해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비전을 만들고,
이를 적용한 Total Solution 공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 아이작 - 사람을 이어주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https://youtu.be/Tt2R-QRCu2M

 

SOLUTION

AI 상담

챗봇(문자봇)과 콜봇(음성봇)을 통해 더 쉽고 빠르게 귀사의 상담서비스에 AI 기술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AI 가상 상담을 포함한 통합 디지털 채널 운영을 통해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과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AI 상담(클라우드형)

제한된 SaaS(Software as a Service)모델에 만족하지 못했던 고객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모델을 제공합니다.
아이작(ISAC)을 활용하여 도메인에 특화된 SaaS 모델을 고객과 함께 기획하고 완성된 모델을 구현합니다.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인력운영 방식에서 탈피하세요. RPA는 단독 혹은 AI와 연동된 방식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합니다.
Back office는 물론 front 영역에도 최적의 RPA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OE (Service Orchestration Engine)

클라우드 챗봇 API로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봇 어플리케이션 엔진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어 및 관리를 직관적인 UI로 제공하며 아이작(ISAC)만의 다양한 기능 모듈 중 귀사의 가장 필요한 모듈만 선별하여 적용 가능합니다.

Voice Gateway

아이작 (ISAC)의 Voice Gateway로 기 구축된 문자봇을 음성봇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 인프라와 기존 봇을 연동하여 AI 음성 서비스로의 전환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연계성을 보장하는 유,무인 상담 채널 간 유기적 라우팅도 제공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는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통합하여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입니다. 국내 최초 Full Cloud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누구든 언제 어디서나 퀄리티 높은 고객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 내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지원하여 신속하고 효율적인 소통을 지원합니다.

 

클라우드 콜센터 옴니 서비스

 

SOLUTION

CCaaS (Contact Center as a Service)

클라우드에서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전화 응대 위주의 기존 콜센터(Call Center) 기반 고객센터에서 한 단계 발전한 형태의 고객 접점으로, 특히 오늘날 기업의 컨택센터는 고객의 문의나 불만을 처리하는 단순한 역할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로를 통해 들어오는 고객과의 소통 기록을 기반으로 소비자를 분석하고, 분석 데이터를 비즈니스 가치 창출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의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CCaaS는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인텔리전트 라우팅, 상담 어플리케이션, 녹취, 상담 이력 관리 등의 여러 기능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 창출에 기여합니다.

UCaas (Unified Communication as a Service)

UCaaS는 클라우드에서 기업의 모든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합된 사용 환경으로 구현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오피스 환경 구축에도 용이합니다. 문서 교류는 물론이고 전화, 영상회의, 메신저, 이메일, 팩스 등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신속한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한솔인티큐브 옴니채널 클라우드 콜센터 'C-Cloud'

https://youtu.be/BZGI9JgDJ2g

 

모바일 솔루션

한솔인티큐브는 멀티미디어 메시징 센터(MMSC)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상용화시켰습니다.
모바일 네트워크의 광대역화, ALL IP화와 모바일 사용 형태의 빠른 변화에 맞춰
지능화된 스마트 네트워크 장비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SOLUTION

IPLS

IPLS(Internet Protocol Location Server)는 이통통신 단말 위치 및 상태를 관리하며, 단말기 상태정보를 요하는 장비에 단말기 상태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기반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MMSC

MMS 서버는 멀티미디어 메시지 전송에 의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네트워크 시스템과의 연동을 수행하고 단말기의 MMS 메뉴에서 이미지 전송을 수행하는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써, 이동 단말간 멀티미디어 메시지 송수신 기능, 이동 단말에서 인터넷 망을 통한 E-Mail 송수신 기능 그리고 수신된 멀티미디어 메시지의 미디어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용량 SMSC

SMSC(Short Message Service Center)는 ㈜KT의 SS7망을 기반으로 CDMA망과 WCDMA망 모두 수용하여 모든 사용자의 이동 단말기로 문자, 숫자 메시지를 송수신하는 서비스를 위한 서버입니다. SMSC 소프트웨어는 단문 메시지 처리(Short Message handling unit)와 저장장치 관리(Storage Management), GUI를 통한 작동 및 상태 관리등 다양한 모듈을 지원하며 또한 다양한 시스템 감시 기능, Short Message에 대한 통계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BMC

CBS(Cell Broadcast Service)는 기지국에서 한번의 메시지 발신으로 기지국 영역 내 모든 단말기가 메시지를 수신하는 서비스입니다. CBMC(Cell Broadcasting Message Service Center)는 CBS를 제공하기 위한 Messaging Center로써 각종 정보를 특정 서비스지역에 방송하도록 기지국으로 메시지를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방송 메시지는 그 성격에 따라 주기적으로 방송되도록 예약할 수 있고, 불필요한 메시지 청취를 피하기 위해서 각 방송 메시지를 카테고리화 합니다. 방송 서비스 지역 내에 있는 가입자는 그 지역 특성에 맞는 날씨, 교통, 뉴스와 같은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SMSG

SMSG(Short Message Service Gateway)는 SMSC와 SME(Short Message Entity)들 사이에 위치하여 양 방향으로 단문 메시지를 전송하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단말기로부터 올라오는 MO(Mobile Originated) 메시지의 Destination이 CP(Content Provider)나 타 사업자인 경우 SMSC는 SMCI 또는 SMPP를 통해 SMSG에 메시지를 전송하고 SMSG는 해당 SME에 메시지를 라우팅하는데, 이 때 해당 SME가 메시지를 받지 못하면 SMSG는 메시지를 저장하고 이후에 Timer Mechanism에 따라 메시지 전송을 시도하게 됩니다. 한솔인티큐브의 SMSG는 VMN (Voice Mail Notification) Service, Messaging Service, Paging Service, Interactive Service를 지원합니다.

MGCF

MGCF(Media Gateway Control Function)는 IMS(IP Multimedia Subsystem)망에서 Media Gateway를 제어하여 음성통화가 Circuit망 교환기와 연동하기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MSF

SMSF (Short Message Spam Filtering system)는 스팸 문자를 발신번호와 지정된 문구를 기반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계학습 (Machine Learning)을 통하여 지능화된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PNS

PNS(Push Notification System)는 고객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에 Push Message를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Push Message는 Text, Hyper-Text, Multimedia 등 다양한 미디어로 구성되며 본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Push Agent Library를 앱 내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IP-SM-GW

IP-SM-GW (Internet Protocol Short Message Gateway)는 LTE only 단말기와 SMS를 송수신하기 위해서 기존의 Circuit망 기반의 SMSC 서버 사이에서 SMS 전달망에 맞게 변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SENS

M-SENS(Message SENsing System)는 각종 메시지 서버의 로그와 전송 기록들을 Batch 또는 Real-time으로 수집하여 I/O Tracking 및 통계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용량 로그 데이터를 처리하여야 하므로 NoSQL 및 빅데이터 처리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MSSP, RAMS

USIM Toolkit 기반의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MSSP(Mobile Signature Service Provider) 시스템은 SMS 메시지를 암호화하기 위한 키 관리와 부가 서비스 가입자를 관리하며, RAMS(Remote Applet Management System) 시스템은 USIM에 설치될 Applet를 관리하고 SMSC와 연동하여 암호화된 메시지를 전송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oftMSC

SoftMSC는 기존 이동 통신 교환기인 MSC 기능을 대체하며 VLR 기능도 지원합니다. 한솔인티큐브의 SoftMSC는 기본적으로 ALL-IP 기반의 NGN 기술을 적용하여 상용 서버 기반의 안정적인 이동 통신 교환 서비스(음성, SMS, 데이터 서비스) 를 제공합니다.

SoftIGS

SoftIGS는 기존 이동 통신 교환기의 IGS/CGS/PGS 기능을 대체하여 관문 교환기로서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솔인티큐브의 SoftIGS는 기본적으로 ALL-IP 기반의 NGN 기술을 적용하여 상용 서버 기반의 안정적인 관문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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