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44480) 바이오제네틱스 - (3)


(044480) 바이오제네틱스 - (3)

동사는 라텍스 고무제품 생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3년에 설립되었으며, 2000년 8월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승인받음.

2019년 3분기 기준으로 동사의 매출액 중 콘돔 부문이 28.96%를 차지하며 의약품의 경우 53.21%를 차지하고 있음.

최근 사업 다각화 및 바이오 신규사업진출을 목적으로, 100% 종속회사인 바이오케스트를 신규 설립하였음.


Private Label / OEM

바이오제네틱스는 UNIDUS® 제품을 판매 할뿐만 아니라 자체 브랜드로 고객에게 콘돔 및 기타 제품을 제공합니다.


OEM


Types




Plain,Tighter-Fitting,JumboProduction and Quality

Production Process

 일반적 개요
콘돔은 적절히 사용되면 출생률 통제에 매우 효과적이며, 남성에게 이용되는 유일한 피임방법이다. 또한 콘돔은 성병의 위험을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다는 사실은 오래전부터 알려져 왔다. 특히 요즈음에는 콘돔이 AIDS(후천성 면역 결핍증)에 가장 효과적인 예방책이라는 것도 잘 알려진 사실이다. 모든 콘돔은 제조시 100% 전기적 시험을 거치기 때문에 적격 업체에서 생산된 콘돔에 대해서는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본 제조과정은 28년간 축적된 자사 기술과 함께 다양한 공정을 참고하여 기술하였다.


1. 원심분리기를 통과시켜 더 순수하게 정제된 라텍스와 분쇄기에서 잘게 분쇄된 약품(Chemical)을 일정 배율로 환합한 후 서서히 교반시킨다.

2. 가온장치가 부착된 배합기에서 일정 온도 및 일정 시간동안 반응시킨다.


1. 배합이 완료된 라텍스를 적정 온도 조건에서 성형에 적정한 수준까지 숙성시킨다


1. 콘돔 모양의 유리몰드가 일정 간격으로 부착된 콘베이어 체인을 연속적으로 운전하면서 적정 수준까지 숙성이 진행된 라텍스에 유리몰드를 침지(Dipping)시킨다.

2. 유리 몰드 표면에 묻혀진 라텍스는 열풍 건조실을 통과하여 건조되면서 몰드표면에 콘돔 형태의 얇은 피막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피막을 형성하기 위하여 2회 반복 침지/건조된다.

3. 형성된 피막은 회전 브러쉬를 통과하면서 상단 부위에 일정한 굵기의 테두리(링)가 만들어진다.

4. 테두리가 형성된 피막은 약품을 희석한 물에 침지 되어 몰드로부터 피막을 분리하기 용이하도록 부풀려진다.

5. 부풀려진 피막은 수압 또는 브러쉬에 의해 몰드로부터 분리되며, 분리된 피막은 완전한 콘돔의 모양을 가지게 된다.

6. 피막이 분리된 유리 몰드는 5단계의 세척 단계를 거친 후 상기 과정을 반복한다.

7. 분리된 콘돔 피막은 고무의 끈끈한 성질에 의한 접착을 방지하고 피막 중에 잔류하고 있는 미반응 약품 및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 적정 온도로 가열된 물속에서 일정 시간 교반 시킨다.

8. 처리된 콘돔은 탈수향 가황기에 투입된다.


1. 성형이 완료된 제품을 회전식 원통형 망에 넣고 일정 시간 동안 열풍을 가하여 수분을 완전히 제거하고 제품의 물리적 성질을 나타낼 수준까지 가열한다.


1. 검사는 콘돔의 핀홀 및 외관상의 불량을 선별하여 제거하는 공정으로 모든 콘돔에 대하여 100% 전수 검사를 실시한다.

2. 콘돔 모양의 철형에 콘돔을 끼운 후 전해 용액(물) 속을 통과시키면서 철형과 전해 용액에 일정 수준의 전압을 가한 후 제품의 핀홀 부분을 통해 흐르는 전류를 측정하여 불량을 완벽히 선별한다.

3. 전해 용액을 통과한 제품은 건조실을 통과하여 건조된 후 회전 브러쉬에의해 말려지며(Rolling), 불합격된 제품은 자동적으로 선별/분리된 후 폐기시킨다.


1. 검사에서 합격된 제품은 윤활제 처리기 및 Injection Pump로 적정량의 윤활제가 묻힌 후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Foil 포장된다.

2. Foil 포장된 제품은 정해진 포장 단위 및 및 Buyer의 요구에 맞게 케이스 및 카튼 박스에 포장된다.


International Certificates

ISO 13485_201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