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25980) 아난티 - (1) 회사소개 & 영상

ananti

  • 동사는 1987년 설립되었으며 2004년 최대주주가 변경된 후 사업목적과 업종이 골프장 레저사업으로 변경되어 영위 중.
  • 레저시설의 개발 및 건설, 운영, 분양 등 관련 전 부문을 직접 모두 수행 가능한 전문성 및 경쟁우위 요소를 갖춤.
  • 부산 기장 해안가에 위치한 '아난티 코브'는 사계절 내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휴양 단지로 회원제로 운영되어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

 

회사소개

[아난티] 다 계획이 있구나 ① - 우리는 뭐가 중요한지 알고 있었어

youtu.be/xtqMwuA9TGk

아난티는 오늘도 새로운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난티 고유의 철학 아래에 완전히 새로운 콘셉트의 경험을 만들어 냅니다.
우리가 지금껏 호텔에서 예상할 수 있었던 범주를 넘어선 독보적인 콘텐츠로
아난티는 오늘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난티] 다 계획이 있구나 ② - King of cool, 살롱 드 이터널저니

youtu.be/Gem6EUOPIhA

“KING OF COOL,
살롱 드 이터널저니”


세상이 당연시 여기는 틀을 깰 것
우리가 의미를 부여한 언어를 사용할 것
그러니까 COOL해질 것

그래서 아난티가 주목한 삶의 방향은
Sustainability, Sense,
Antitoxin & Vitality

세 가지의 개념을 구현한 공간
새로운 문화와 안목을 창조하는 공간
<살롱 드 이터널저니>입니다.

[아난티] 다 계획이 있구나 ③ - 아난티는 물고기를 사랑해

youtu.be/N6aqf7q1rko

"NO 플라스틱 어메니티,
캐비네 드 쁘아쏭"


나쁜 성분들로 오염된 바다에서
시름시름 앓던 물고기 친구들.
착한 마음을 만나 건강해지기 시작합니다.

플라스틱 어메니티 사용량은
자그마치 매년 약 60만 개.
'플라스틱을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걸까?'
아난티는 고정 관념을 과감히 버립니다.

캐비네 드 쁘아쏭은 '고체'로 만든 어메니티.
샴푸&컨디셔너, 페이스&보디워시,
종이로 포장된 페이스&보디로션까지,
바다를 아프게 만드는 플라스틱은 전혀 쓰지 않습니다.

 

“우리에게는 자연이 필요했었어.”

아난티의 플랫폼은 모두 자연 속에 있지만 서로 완전히 다른 형태를 가졌습니다.
전혀 닮지 않은 플랫폼들을 만든 이유,
바로 그 자연 환경에만 완전히 최적화된 건축물을 만들겠다는 의지 때문이었죠.

숲이 가장 숲답고 바다가 가장 바다다운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연을 느끼며 한 뼘 자라는 순간,
자연의 품에서 휴식하며 활력을 얻는 순간, 그 중심에 아난티가 있습니다.

당신을 가장 잘 아는 아난티 주치의

“우리의 고객을 더 건강하고
더 활기차게 만들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할까?”
오랜 집념 끝에 닥터 아난티가 탄생했죠.
오직 당신만을 위한 깊이 있는 상담과 검사로
진정성 있는 치료를 진행합니다.

 

신뢰하고 찾을 수 있는 아난티의 안심정책

아난티를 더욱더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방역 정책이 강화됩니다.

1. 발열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 철저한 체온 검사 진행아난티의 메인 출입구마다 열화상 카메라가 운영되고, 비접촉 체온계로 고객님의 체온을 측정합니다.
체온이 37.5도 이상이신 고객님은 시설 이용이 제한됩니다.

2.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방역은 물론, 매일마다 자체 방역과 소독 실시아난티 플랫폼은 전문업체를 통해서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매일마다 방역 활동과 소독을 철저히 진행합니다.

3. 엘리베이터마다 공기 살균 시스템 도입엘리베이터에는 인체에 안전한 살균제가 지속적으로 분사되는
공기 살균 시스템이 도입되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고객님의 손이 닿는 모든 곳에 철저한 항균 코팅TV 리모콘, 현관 문고리, 욕실 내 수전, 엘리베이터 버튼 등 고객님의 손길이 닿는 모든 곳을 세심하게 항균 코팅을 합니다.
미국 환경보호청과 한국 환경부에서 항균 효력 및 안전성을 입증받은 비화학적 제품을 사용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ur Story

Philosophy

"시간을 가치있게 만든다."

시간은 모든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시간을 가치 있게 만드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Destination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