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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330) 마크로밀엠브레인 - (1) 회사소개 & 특장점

embrain

 

회사소개

No.1 온라인리서치, 마크로밀 엠브레인을 소개합니다.

설립 1998.10

대표 최인수 (KAIST 산업공학 박사)

매출 392억 (2019년)

직원 210명 (2020년 1월 현재)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18 (역삼동, 837타워) 3~4, 10~14층

 

 

전 세계 16개 국 45개 사무소의 글로벌 네트워크

 

 

 

사업소개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Data 제공부터 컨설팅 서비스까지 리서치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전문 연구원들은 개별 마케팅 상황에 맞는 최적의 조사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사회/공공 조사는 마케팅 조사기법을 접목하여 실사구시(實事求是 )에 입각한 최상의 정책 대안을 제공합니다.

 

  • 소비자 시장 조사 전문 브랜드 트렌드 모니터(www.trendmonitor.co.kr)를 독자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트렌드 모니터를 통해 컨슈머 리서치 정보와 전문 조사 콘텐츠 자료들을 유·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11년 부터 출판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대한민국 트렌드 시리즈가 대표적입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국내 최다 온라인조사 수행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온라인실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장점

  • 국내 최다 온라인조사 수행경험
  • 국내 최대 규모인 120만 소비자 패널 보유
  • 자체 개발한 온라인리서치 솔루션 활용
  • 전문 인력을 활용한 데이터 처리

 

대규모 패널을 보유하고 있는 관계사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조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대규모 조사 패널 운영을 통해 획득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패널 구축 및 운영을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사인프라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조사 인프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국내 최대의 리서치 전문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패널관리를 통한 높은 반응률을 기반으로 어떠한 조사라도 신속/정확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조사 패널

 

모바일조사 패널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패널관리 방법

 

좌담회

3개의 FGD(Focus Group Discussion) 전용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Gang Survey

다양한 조사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3개의 대규모 Gang룸(30인 실 2개, 50인실 1개)와 맛 테스트 준비시설(조리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면접 조사

전국 주요 6개 거점에 지방사무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하여 상업화에 성공한   

CAPI (Computer Aided Personal Interview) 시스템을 활용하여 신뢰성있는 면접조사를 수행합니다.

전화 조사

CATI (Computer Aided Telephone Interview) 시스템이 설치된 70석 규모의 콜센터에서 신속한 전화조사가 가능합니다.

 

수상실적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수상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

  • 청년 친화 강소기업 재선정

2016

  • 패널파워 웹사이트(panel.co.kr) -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 패널파워 모바일앱 -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

2014

  • 가족친화경영대상
  • 서비스산업발전공로 부총리상

2013

  •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2012

  • 대한민국 세종나눔봉사대상 수상
  •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 대한민국 IT innovation대상 특별상 수상
  •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ePRIVACY) 인증

2011

  • ISO 9001 인증 획득
  • 서울특별시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2010

  • 제5회 대한민국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장상 수상

 

오시는길

마크로밀 엠브레인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

 

 

특장점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온라인리서치의 3대 필수요소인 ‘패널’, ‘솔루션’, ‘노하우’에 대해 최고수준의 수행능력을 인정받아 국내 1위의 온라인리서치 수행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국내 최대의 리서치 전문 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철저한 패널관리를 통한 높은 반응률을 기반으로 어떠한 조사라도 신속/정확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 리서치 패널

 

마크로밀 엠브레인 패널관리

 

 

자체 개발한 다양한 솔루션들은 상호 호환성이 높아 신속하고 정확한 온라인 실사 수행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실사 全 단계에 걸쳐 조사 품질 확보를 위한 많은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모바일리서치는, 과거에는 불가능했던 조사를 스마트폰을 이용해 쉽고 저렴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진화하고 있습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국내 최대의 모바일조사 패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면 크기가 작은 스마트폰의 특성을 고려하여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User Interface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Quick Survey모바일조사는 온라인조사보다 훨씬 더 빨리 소비자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어서, 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조사에 가장 적합합니다.

모바일조사와 온라인조사의 응답반응 시간 비교 1)

  1. 1) 당사 진행 Pilot 조사 결과(2013년 9월)
  2. 2) 조사 참여요청 건수를 조사참여 건수로 나눈 비중

Mobile Diary사전 선정된 응답자를 대상으로 특정 시간에 호출하여 조사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소비자의 일상에 대한 생생한 자료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평가 조사서비스 평가는 MOT(Moment of Truth) 시점에 이루어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이를 위한 평가 도구로 모바일 조사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스마트폰 이용행태 조사Spy-ware를 통한 Log Data와 온라인조사를 결합하여 스마트폰 이용행태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가지 조사 방법의 병행으로 심층적인 고객의 이해가 가능해짐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다양한 조사기법 및 분석모델을 자체 개발하여 창의적이고 실질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 MMS(Mixed Mode Survey)는 ‘유선전화조사’와 ‘이동전화조사’를 병행 실시하여 표본 대표성을 높이는 새로운 전화조사 방법입니다.
  • 마크로밀 엠브레인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하였으며, 현재 각종 선거조사에 적극 활용되고 있습니다.

Web Board는 타겟 집단을 대상으로 온라인 공간(게시판 형태)을 통해 일정기간 동안 제품에 대한 경험 및 의견을 수렴하여 시장기회를 탐색하는 온라인 정성조사 방법으로, 타겟 소비자의 행태에 대한 질적정보를 대량의 응답자로부터 빠르게 수집하여 기업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모의주식시장과 같은 가상 시장에서 컨셉을 사고 팔도록 하여 컨셉을 평가하는 Prediction Market과 집단지성 (Wisdom of Crowds)의 효과를 높이는 Bulletin Board를 결합한 정량 조사방법 입니다.
  • 소비자 참여를 기반으로 하여 여러 가지 컨셉 중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컨셉 선별이 가능합니다.

 

마크로밀 그룹 네트워크(전세계 13개국 34개 사무소)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글로벌 조사 수행이 가능합니다.

 

 

‘패널 빅데이터®’는 패널회원을 대상으로 수집하는 빅데이터를 지칭하는,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등록상표입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 패널 회원의 프로파일 정보, 디지털 행동 정보, 구매행동 정보 등을 결합한 빅데이터입니다.

 

 

연 1회 온라인 조사를 통해 총 800여 개 항목으로 구성된 패널 프로파일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패널 프로파일 정보 수집

 

  • Wi-Fi 신호 탐지기술을 이용해서 패널 회원들이 방문한 장소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오프라인 방문정보 수집

 

  • 패널 회원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모든 App에 대한 주 단위 이용시간을 수집합니다.

App 이용정보 수집

 

  • 인터넷 쿠키가 발행된 패널 회원들의 Web 사이트 방문정보를 수집합니다.

Web 이용정보 수집

 

 

패널 빅데이터를 통해 사전에 확인된 패널들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조사입니다.

타겟 샘플링이 필요한 이유?

  • 타겟 샘플링을 이용하면 온라인/모바일 조사의 품질을 극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방문자 대상 조사

  • 오프라인 방문 정보를 이용해서 특정 장소에 방문한 패널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조사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방문자

  • 쿠키패널을 활용해서 특정 Web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만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 효과 조사

  • App 이용정보를 이용하면, 인식은 물론 행동의 변화에 미친 광고의 실질적인 효과도 함께 평가할 수 있습니다.

 

  • 패널 빅데이터를 이용하면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다양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사례연구① 커피전문점 고객 특성 분석

사례연구② 디지털 광고 플랫폼에 대한 분석

 

  • ‘패널 ID Matching’을 통해 조사 결과와 패널 빅데이터를 연계하면, 보다 풍부한 분석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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