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31370) 알서포트 - (2)




PRODUCTS


리모트콜


40분을 5분으로 단축시킨 비결

A사가 과거 고객 문의 한 건을 처리할 때 소요된 시간은 40분입니다. 반면 리모트콜 원격지원을 도입한 후 처리 시간이 5분으로 단축되면서 효율이 8배로 뛰었습니다. 빠른 응대로 인해 고객 만족도도 함께 상승했습니다.

비용은 Down, 기쁨은 Up

초고속 인터넷 장애 상담에 리모트콜 서비스를 도입한 B사는 연간 270억 원이라는 놀라운 경비 절감 효과를 냈습니다. 이렇게 절감한 비용은 수익 향상, 서비스 품질 개선, 고객을 위한 재투자로 이어집니다.

기업은 물론 환경까지 웃습니다

리모트콜로 인해 현장에 출동하는 빈도가 줄었습니다. 이동 시 발생하던 이산화탄소가 감소했습니다. 계산하면 1년에 4,000그루의 나무를 심는 것과 같습니다. 리모트콜과 함께 하면 기업은 물론 환경까지 웃습니다.

7천만 스마일 지원 리모트콜

하루에 1만 5천 명, 1년에 5백만 명, 그리고 14년동안 7천만명. 리모트콜의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의 숫자입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은 뒤 입가에 자그맣게 맺혔을 미소의 숫자입니다.


7천만의 미소가 바로 오늘의 리모트콜을 만든 원동력입니다. 60억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미소를 향한 리모트콜의 전진은 계속됩니다.




리모트뷰


리모트뷰가 드리는 15일의 휴가

1년에 15일, 쉴 새 없이 바쁜 비즈니스 라이프 속에서 리모트뷰로 절약한 시간입니다.

리모트뷰가 여러분께 드리는 달콤한 15일의 휴가 기간 동안 소중한 사람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시공을 뛰어넘는 원격 제어의 마법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PC의 화면을 보고 마우스를 움직이고 키보드를 누릅니다. 단지 눈 앞의 PC를 만졌을 뿐입니다. 리모트뷰와 함께 하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사라집니다. 먼 곳의 PC도 마치 내 것처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뷰로 줄어든 6,000km

노트북이나 중요한 파일을 두고 와서 헐레벌떡 돌아간 경험이 있습니까? 리모트뷰를 사용한다면 상상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 리모트뷰를 1년 동안 써서 단축한 이동거리는 무려 6,000km, 서울에서 몰디브까지 거리와 같습니다.




리모트미팅


회의효과 VS 비용절감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는 것만큼 훌륭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의사결정은 대부분 대면회의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지금과 같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모든 회의를 직접 참석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출장이 필요한 회의의 일부를 리모트미팅으로 대체해 보세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직접 만나는 것만큼 몰입감 있는 회의가 가능합니다.

이보다 쉽고 편한 화상회의가 있을까요?

화상회의 한번 하려고 계정 생성하고,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설치하고, 상대방에게 사용방법 알려주느라 고생하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어렵게 세팅을 끝냈는데 정작 연결이 잘 안된다면 더욱 짜증나겠죠.

리모트미팅에서는 이런 불편을 겪을 일이 없습니다. 회원가입과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원클릭으로 화상회의를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Connecting Lifestyle의 시작

여러분의 고객이 어디에 있어도 생생한 대면상담과 영업이 가능합니다. 회의를 하기 위해 굳이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모트미팅만 있으면 충분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니까요. 가족, 친구들과 멀리 떨어져 있나요? 지금 바로 당신의 얼굴을 보여주세요.

리모트미팅과 함께 하면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풍성해집니다.



TAAS


진입 장벽은 낮추었습니다

개발자나 코딩에 의존하던 복잡하고

어려웠던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을 잊으세요.

전문 지식이 없더라도 모바일 기기를 다를 수만 있다면

테스트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의 품질향상에 기여합니다

매번 반복되는 테스트와 수많은 디바이스에서의 동작 테스트는

TAAS에게 맡기고 더 다양한 테스트를 수행하세요.

수행되는 모든 테스트는 웹 페이지를 통해

진척률 및 결과를 확인하고 결함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가치를 드립니다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경쟁 제품과 동일 조건에서 성능 비교 테스트를 해보세요.

편리하게 벤치마킹이 가능합니다.

스케줄을 통해 기능 테스트를 수행해보세요.

서비스 장애 및 네트워크 부하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비즌


나만의 영상을 만들어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면 녹화 앱을 만나세요.

간편하고 빠른 화면 녹화/캡처 기능을 만끽하세요.

루팅 없이 스마트폰 화면을 최상의 품질로 녹화하세요.

PC 없이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마음대로 편집하세요.

가장 쉬운 콘텐츠 제작 도구

모비즌은 1인 미디어에 가장 적합한 도구입니다.

방송 장비와 인력이 부족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만들 수 있으니까요.

스마트폰 하나면 내 얼굴이 담긴 영상 콘텐츠가 뚝딱!

사용자를 고려한 UI/UX

제대로 만든 앱은 UI/UX부터 다릅니다.

모비즌 녹화 기능, 더 편하게 이용하세요.

1초만에 녹화 시~작! 정말 쉽고 빠릅니다.

녹화 후 동영상/사진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라이트캠


간편하게 만드는 디지털 라이프

PC나 스마트 기기 속에서 또 다른 삶이 펼쳐지는 요즘, 디지털 라이프를 기록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합니다. 라이트캠은 여러분의 디지털 라이프를 고스란히 담아내는 기록자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아직도 사진을 찍고 글을 쓰십니까? 이제 방법을 바꿀 때입니다. 라이트캠과 함께 하는 순간, 콘텐츠 공유의 패러다임이 바뀝니다.

인터넷 스타로 거듭나는 지름길

전세계에서 매월 인터넷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 드는 시간은 무려 100억 시간. 매월 인터넷 동영상을 찾는 사람들은 10억 명이 넘습니다.

대한민국의 음악을 세계에 알린 싸이의 강남스타일처럼, 라이트캠과 함께 하는 당신도 스타가 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공유까지 단 1분이면 됩니다.

어려운 동영상 제작, 라이트캠이면 끝

쉽고 생생하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엔 동영상만한 방법이 없습니다. 문제는 만들기가 어렵다는 겁니다. 이제 걱정하지 말고 마음껏 동영상을 만드세요. 세상에서 가장 쉬운 동영상 제작 도구 라이트캠을 이용하세요.

화면 속 영상을 보이는 그대로 녹화하고 다양한 효과와 글씨를 더하면 나만의 동영상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리모트WOL


전기요금 절약으로 경비 절감!

리모트WOL 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회사의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컴퓨터, 서버의 전원을 켤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전원을 켜둘 필요가 없어 사무실의 전기 사용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정전 대책에도 리모트WOL을!

조직의 중요한 업무가 예상치 못한 정전, 재난 등으로 중단될 경우, 리모트WOL 기능을 이용하여 빠르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조직에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리모트WOL을 이용하면 당신의 기업에 예기치 못한 업무 중단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IT 기기의 편리한 관리

관리할 PC의 수가 많아질 수록 수고와 시간이 많이 들게 됩니다.

리모트WOL이 있다면 전원을 켤 PC를 용도별, 그룹별로 지정하여 사용하는 것은 물론, 같은 네트워크의 모든 PC의 전원을 일괄 기동할 수 있으므로 효율적인 관리/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