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1800) 비덴트 - (1) 회사소개 < Business >

vidente

  • 동사는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함. Tvlogic America. co., Ltd와 넥스토디아이 2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두고 있음.
  • 미국의 Marshall Electronics, Flanders Scientific, Ikan, SmallHD 독일의 HD2Line, 영국의 Vutrix 등이 주요 경쟁사임.
  • HD 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 글로벌 시장에서 소니에 이어 2위임.

 

회사소개

 

설립

㈜비덴트는 2002년 3월 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으로 설립되어 2017년 3월에 현재의 상호인 ㈜비덴트로 변경하였습니다.

기틀마련

TVLogic은 방송용 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다양한 고성능 방송장비 전문 브랜드로 설립과 동시에 뛰어난 기술력과 퀄리티를 바탕으로 국내 점유율 90%, 전 세계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는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제 2의 도약

비덴트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어느 기업보다 발 빠르게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산업에 발을 내디뎠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 해당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비덴트는 이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혁신하며 미래를 선도하겠습니다.

 

 

Beyond the future

회사소개 : INTRODUCTION

“비덴트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기업입니다.
또한 세계적인 방송장비분야 선도 브랜드인 TVLogic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덴트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등 신규사업을 통해 더욱 혁신하며 미래로 나아가겠습니다.”

 

GLOBAL
LEADING
COMPANY

㈜비덴트(대표이사 김영만)는 2002년 3월 티브이로직㈜으로 설립된 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고성능 HD 및 UHD 방송용 모니터를 개발, 공급하면서 국내 시장 90% 이상을 점유하고 세계 시장에서도 6년 연속 2위의 점유율을 유지하는 등 높은 기술 경쟁력과 기업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4월,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해 ㈜비덴트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주력사업인 방송용 모니터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해 방송 장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는 동시에,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Bithumb)’에 투자하며, 기획•개발에 참여하였습니다. ‘빗썸(Bithumb)’의 2대주주로서 습득한 노하우로 블록체인 기술에도 박차를 가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Beyond the future

CEO 인사말 : CEO MESSAGE

“기술력과 혁신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를 그려 나가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

안녕하십니까? ㈜비덴트의 대표이사 김영만입니다.

 

㈜비덴트는 방송용 모니터 전문기업으로, 지난 2002년 설립된 이후 한국의 방송장비 업계를 선도하여 왔습니다. 방송용 모니터의 국산화를 이룩하여 국산화율 90% 이상을 달성하였으며, 약 70% 이상의 제품을 미주와 유럽 등 전세계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영상신호 및 컬러 프로세싱 기술을 기반으로 세계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오늘도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2017년부터 새로운 사업으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해 왔으며 현재 국내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지주사인 빗썸홀딩스의 최대 단일주주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비덴트의 도전에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영만

 

Beyond the future

경영이념 : MISSION

“비덴트의 경영이념은
기술, 혁신, 신뢰입니다”.

 

Business

“대한민국 방송장비산업을 선도해 온 비덴트는
이제 방송장비뿐 아니라 뉴미디어 및 4차 산업혁명의 선도 사업자로 도약합니다.”

 

4차 산업 부문
암호화폐

암호화폐 : Bithumb

비덴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Bithumb)’의 주주 회사로서, 기획∙개발에 참여하며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어느 기업보다 발 빠르게 내다보고 과감하게 결단하였습니다. 또한 새로운 트레이딩 시스템 ‘빗썸 Pro‘를 출시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향해 가고 있으며, 투명하고 안정적인 암호화폐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 부문
블록체인

블록체인 : Blockchain

비덴트는 ‘빗썸(Bithumb)’을 통해 습득한 P2P 네트워크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향후 다양한 산업 전반에 무궁무진하게 적용이 가능한 블록체인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을 기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예언자의 의미를 가진 비덴트의 사명과 같이, 지속적인 블록체인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미래를 예측하고 그려 나가겠습니다.

 

방송장비 부문
TVLogic

티브이로직 : TVLogic

TVLogic은 방송용 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다양한 고성능 방송장비를 개발하여 국내외 주요 방송사 및 프로덕션, 포스트 프로덕션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점유율 1위, 글로벌 시장에서 점유율 2위를 점하고 있는 높은 기술력과 신뢰도를 가진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